혹시 경마공원 이라는 곳을 가보신적이 있나요?

전 경마공원엔 경마놀음(-_-) 하는 사람들만 가는 곳인줄 알았답니다. 하지만 최근 제가 사는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경마공원이 생겼다란 말은 듣고 남친과 함께 경마공원엘 함께 같었답니다.  겨울옷을 입었던 기억이 나는걸 보니 그리 최근은 아닌것 같습니다만..ㅋ

여튼, 경마공원이 참으로 좋은 곳이란걸 알았답니다.!!

경마공원은 마치 커다란 공원과 같은 느낌 이었는데요~ 볼거리도 많고, 쉴수 있는 공원과 같은 느낌이 많아서 가족과 커플들도 많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물론 경마를 즐기는 분들도 있겠지만요 ^^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그때 찍었던 사진들응 어디에 보관해 놨는지 도대체가 기억이 안나요 ㅠㅜ 완전..사진 잃어 버린것 같아요 ㅠㅜ)

비록 제가 서울에 사는건 아니지만, 서울에 계신분들중 데이트 장소를 찾거나 나들이 장소를 찾는 분들께 경마공원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보통은 홈페이지에서 축제가 있으면 크게 홍보를 하는데 한국마사회 홈페이지(http://www.kra.co.kr/ )를 들어가니깐 서울경마공원에서 열리는 여름밤 축제에 관한 행사가 자세히 소개되어진 곳을 찾기가 힘드네요 ㅠㅜ 그래서 서울경마공원 여름경마축제에 관한 사항을 자세히 올려드려요~ ^^

◈ 일시 : 7월 18일 ~ 8월 16일(일) 까지 입니다.

◈ 위치 :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685번지(우 427-711)  전화번호 : 1566 - 3333
             교통안내 : 지하철 4호선 서울경마공원 역 하차 =>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kra.co.kr/ )를 참고해 주세용~

◈ 입장료 : 입장료(경마일 : 800원,비경마일:무료) - 국가유공자,장애인,노인(65세이상), 미성년자는 무료입장

◈ 여름 축제 하나 . - 통키타 라이브 공연
   → 장소는 서울경마공원 내 솔밭정원상설무대 & 가족공원(장미원)
   → 시간 : 18:50 ~ 19:20(30분), 19:20 ~ 19:45(25분) , 19:45 ~ 20:15(30분) , 20:15 ~ 20:45)

◈ 여름 축제 두울 . - 조명축제
   → 장소는 역시 솔밭정원 및 가족공원 입구에서 다양한 조명이 연출된 모습을 즐기실 수가 있어요!!


◈ 여름 축제 세엣 . - 별자리체험
   → 일시 : 7월26(일), 8월 9일(일), 8월16일(일) 19:30 ~ 21:00
   → 장소 : 가족공원
천체망원경 5개를 이용해서 여름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방패자리,헤라클레스자리,독수리자리,돌고래자리,거문고자리,천칭자리,궁수자리,전갈자리등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와 함께 별자리를 관측하거나 연인과 함께 별자리를 관측해도 참 좋을것 같네요. 하늘을 오려다 보는 일이 드문 요즘, 밤하늘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아요 +_+

◈  여름 축제 네엣 . - 말 영화의 밤
    → 일시 : 7월25(토), 8월 8일(토), 8월15일(토) 20:00 ~ 22:00
    → 장소 : 승마경기장
    → 상영작품 : 각설탕, 드리머, Spirit(애니메이션)
말영화가 뭔가 싶었더니 영화 주제가 '말'과 관련된 영화를 말했던 거네요~ 다 재밌는 영화들이니깐 못보셨던분들은 이 기회에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_+ㅋ

시간을 맞춰서 서울경마공원에서 여는 이벤트에 참여를 못하는 상황이 생기더라도 쉬러 가기에도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연인들은 추억만들기에도 좋고 사진찍기에도 좋은 장소들이 많을것 같군요. 전 부산과 가까운 경남경마공원엘 다시 가야 겠습니다. 가서 사진을 많이많이 찍어 와야 겠어요~ 그때 사진들 어디로 갔는지 정말 찾아야 하는데 안타깝네요. 백마랑도 같이 사진 찍었었는데 말이예요. 물론 옆에서지만 ㅋㅋ

시외로 놀러를 간지가 또 한참이나 된것 같아요- 결혼하기전에 이곳저곳을 많이 둘러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결혼하고 나서 여행을 다니는거랑은 또 천지차이일것 같다란 생각이 드네요 ㅎ 너무 빡빡하게 살지 말고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서 바람을 쐬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