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언니로 부터 추천받은 웹소설이자 웹툰이예요~

웹소설로 먼저 완결이 난 작품이고 지금 웹툰으로 연재가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요즘 웹소설보다는 웹툰이 더 끌리는 전, 웹툰으로 빛과 그림자를 먼저 접했구요 ~

연재중이라 뒷내용이 너무너무 궁금한 전 웹소설로 바로 갈아타서 완결까지 질렀습니다.

 

정말 군더더기 없이 잘 만들어진 작품이예요!!

 

웹소설은 물론이고 웹툰까지 !!

 

빛과 그림자 원작은 류향님 입니다.

 

찾아보니 빛과 그림자 소설책이 벌써 2011년도에 발간되었네요 '_'

책으로 이미 발간된 소설이 웹소설 웹툰으로 지금 올라오는듯 싶어요!!

 

류향님 소설책이 벌써 몇권이나 ~ 많이도 발간하셨네요~ 유명하신가봐요 ㅎㅎ

로맨스 소설 넘 오랜만에 접했더니, 몰랐네요 ㅎㅎ

 

빛과그림자 웹툰은 그림은 희원님이 글은 류향님의 작품이예요 !!

빛과그림자 웹툰 그림체도 넘 맘에 든답니다 ~ 전 웹툰을 먼저보고 소설을 봐서 이미지 상상이 잘됐던것 같아요 ㅎㅎ

 

빛과 그림자 내용은 중세시대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윌리엄 자작 저택의 하녀인 에드나는

자작의 딸 애나 대신

전쟁영웅이지만 평민출신 귀족인 일라이와

결혼을 하귀위해 떠나게 된다.

하지만 거짓말은 금새 들통이나고

불같이 화를 내는 일라이에게 에드나는

살기위해 일라이에게 맞서고

그 당당한 모습에 일라이도 흥미를 가제되는데

 

하녀에서 영주의 부인으로 급신분상승하게 된 에드나.

하지만 에드나에겐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는데....

 

요 비밀이 무척이나 중요하다는것 !!! 남주인공이 멋있는건 물론이고, 여주인공이 너무나도 멋있게 나온답니다 !!!

사랑은 물론이고, 권력이야기도 나오지만 사람 애간장 태우는거 없이 술술 잘 풀어 놓으신것 같아요 !

 

빛과그림자 스토리를 더 이야기 하곤 싶지만, 너무 많이 알고 보시면 재미 없으실것 같아서 !! ㅎㅎ

 

빛과그림자 보고보고 또보고를 계속하고 있는 중이예요 ㅎㅎ

 

소설보다 웹툰은 이야기가 순화되어서 나오는게 많구요 ~

등장인물도 조금씩 다르게 나오긴 하지만

기본적인 맥락은 소설이나 웹툰이나 탄탄하게 잘 나온것 같아요 !! ㅎㅎ

 

로맨스 웹툰이나 로맨스 웹소설 찾으시는 분들 빛괴 그림자 꼭 보셔용 !!

빛과그림자 보시는 방법은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 받으셔서 보시면 됩니다용 ~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