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뒤 늦은 아이리스 줄거리를 올려요~
아이리스는 이미 6편까지 전개 되었기때문에 7화가 시작하기 전까지인 6화까진 간략한 줄거리를 적을 예정입니다. 크흐~
아리이스도 나름 잼나요 ㅎㅎ 그치만 애착은 가지 않기때문에 폰배경 보정은 별루 안했답니다 -ㅇ-ㅋ

아이리스 1회 줄거리 ~ ★

지금은 헝가리.
김현준(이병헌)은 NSS 부국장을 만나 '홍승룡' 이란 자가 죽었고 요원 몇도 죽었다란 사실을 듣게 되고, 북한 최고 인민위원 위원장을 암살하라는 단독 임무를 맡게됩니다. 무사히 임무를 마친 현준. 하지만 북한 핵심 첩보요원인 박철영(김승우)에게 쫓기게 되고 부국장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요원으로서의 결단을 내리란 말만듣고, 궁지에 몰리는 상황에 직면하는데..



(장면 변화 : NSS이전의 시절로돌아감)

현준은 특임대 시절 대학을 다니다 우연희 최승희(김태희)를 만나게 되고 첫눈에 반해버린다. 하지만 이름을 체 알기도 전에 최승희는 감쪽같이 자취를 바꾸고, 특임대시절 현준과 베스트였던 진사우(정준호) 역시 선배의 소개로 최승희를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됩니다. 어느날 현준과 사우는 누군가에 의해 어디론가 끌려가게 되고 혹독한 훈련과정을 거쳐 NSS의 멤버로 뽑히게 된다.



아이리스 2회 줄거리 ~ ★

NSS 프로파일러 최승희 팀장을 만난 현준과 사우는  자신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는 것을 알고 분노하지만, 승희에 대한 마음을 접지는 못한다. 현준과 사우의 첫임무가 시작되기전, 현준은 승희에게 과감하게 대시를 하게 되고, 현준의 그런 행동에 승희를 마음을 열고 그들은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드디어 그들의 첫임무가 있던날. 현준과 사우, 승희의 활약으로 대선후보의 목숨을 구하게 되고 첫 공식임무의 성공적인 축하파티를 벌인다. 그리고 대통령이 된 대선후보의 초청을 받아 현준과 사우는 청와대에 초청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