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우연히 알게된 박한별 시계라 더 잘 알려져 있는 치치뉴욕 시계를 보았습니다 !
박한별 시계가 어찌나 이뻐보이던지,
바로 사이트를 찾아서 치치뉴욕을 구매했죠,


하지만
박한별시계라 알려져 있는 왕관의 제품은 넘 많이 사는것 같아
좀 더 다른 이쁜 시계를 사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고른 제품은 바로 요것 !

치치뉴욕 CC4105-BK 이뿐 푸들이 있는 디자인입니다. ㅎ


검정에 핑크색이라 캐쥬얼하게 입을때도, 조금 정장스럽게 입을때도 어울릴것 같은 제품입니다. 꺄오 ~ ㅎㅎ


정품 카드와 함께, 주문할때 체인을 줄여 달라고 했더니 남은 체인을 함께 넣어주었군요


치치뉴욕은 시계 보관 케이스가 무지 마음에 듭니다. 쇼핑백 같이 생긴 저 케이스가 바로 시계만 딱 들어가는 사이즈랍니다. 다른 사진들 봤을땐 그냥 작은 쇼핑백인줄 알았더니 시계 보관 케이스더군요. 딱딱한 상자 재질로 되어 있어서 시계 보관하기엔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


바로 요렇게 시계가 들어갑니다. ^^


시계 착용샷입니다.

박한별 시계 말고 다른 디자인은 착용샷이 없어서 사기 정네 망설였는데요,
이쁜만큼 시계를 차고서도 넘 이뿌네요 ㅋㅋ


나갈때 찍은게 아니고 후기 올리려고 급하게 찍었떠니 이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 시곈 정말 잘 산것 같아요 ㅎㅎ

치치뉴욕은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에 두곳인가 밖에 없다고 하더군요.
롯데닷컴에도 치치뉴욕치면 시계가 나오긴 하는데, 디자인이 한정적이게 있어요
가격은 제가 구매한 치치뉴욕 CC4105-BK 이게 130,000원 이구요, 박한별 왕관 시계는 좀더 저렴합니다. ^^

네이버에 치면, 정품 시계 판매한다고 나온 사이트들이 몇군데 있는데요..
그곳에선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순 있지만..
서비스가 별롭니다.
저도 그 사이트 중 한곳에서 구매했는데,
역시.. 서비스면에서 정말 별로더군요.

문의 사항이 있어서 문의를 했더니
화를 내면서 전화가 왔습니다. 머 어쩌라고요?
다른 시계도 살까 했는데 그 사이트는 과감히 버리기로 했습니다.

1,2만원짜리 시계도 아닌데 기왕 사실거면,
믿음도 확실한 좋은 곳에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