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해작가를 처음 만났던게, 이 책 리뷰 동영상을 본거 였었어요.

 

책 내용도 그랬고, 김새해 작가의 책 소개 동영상도 큰 인상을 주었고, 그 뒤로 김새해 작가가 추천해주는 책들을 사서 읽기 시작했네요 ㅎㅎ

 

 

잠들기 전, 쓰기만 하면 이루어진다.!

3개의 소원 100일의 기적 지은이는 이시다 히사쓰구 입니다.

 

▶ 결론만 말하면, 잠들기 전  쓰기만 한다고 해서 소원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_'

 

그 외에 소원을 이루어지기 위한 행동들이 동반되어야 하는데요,

우선 3개의 소원 100일의 기적 책을 전체적으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책은 총 4장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제 1장 소원이 이루어지는 그 순간

 

 

이라는 소제목에서는 그림동화 꼬마 요정과 구듯방 할아버지 이야기에 빗대어 소원은 어느 순간에 이루어 지는것인지를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꼬마 요정과 구둣방 할아버지에는 소원이 이루질 요소들이 다 함축되어 있다고 합니다.

 

꼬마요정 = 잠재의식

할아버지의 현재상태 = 가난

구두를 만든다 = 부자가 되고 싶다

 

여기에서 잠재의식은 현재 가난한 상태에서 변화하고 싶어하지 않지만, 가난한 사람을 위해 구두를 만들고 싶다는 할아버지의 의식을 명령받아 가난 vs 구두만드는일 사이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잠재의식의 힘은 의식보다 2만배는 더 큰 힘이 있어서 이 잠재의식을 바꾸려면 극도의 스트레스상태까지 왔다가 깨달음을 얻는, 그런 순간을 느껴야만 한다는 것이죠.

 

제2장 소원이 이루어지는 100일의 법칙

 

 

3가지 소원을 어떤 형식으로 적어서 어떻게 매일밤 적어 나가야 하는지, 글귀는 어떻게 정해야 하는지에 관해 아주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저도 요걸 따라서 해봤는데, 한달 하고 하루 빼먹고 못하고, 또 한달하고 하루 빼먹고 못하고, 그러다 시간이 지나니 내 소원이 간절해 지지 않아서 그만뒀었어요. 결론은 100일을 다 채우지 못했었는데요,

 

이번에 이책을 읽으면서 다시 내가 정말로 원하는 3가지 소원을 정해서 100일간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

 

제3장 인생을 바꾸는 우주의 법칙

 

 

음... 지금 현재 상황이 자신을 사랑할 수 없는 상황이면, 2장에서 가르쳐 주는 3가지 소원을 바로 실행하는 것보다 3장에서 알려주는 우주의 법칙을 먼저 읽어 보시고, 지금 나의 감정을 솔직하게 받아 들일 수 있고, 또한 기쁨으로 만들 수 있게 한다음에 도전해 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자존감 높이는 글귀를 무한 반복하라고 권하거든요.

 

나는 나

나는 괜찮아

나는 여기에 있다

나는 소중한 사람이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

나는 있는 그대로의 나이면 된다

나는 특별하고 독특한 존재다

나는 가치 있는 존재다

나를 좋아해

 

이런 글귀중에 내 마음에 와 닿는 글귀를 정해서 익숙해지고 받아 들일 수 있게 될때까지 무한반복.

 

저도 자존감이 높은 편이 아니라, 요즘 이런 말들을 계속 반복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제4장 이제 우주에 맡기면 된다

 

내가 간절한 소원을 정하고 빌었으면, 우주님이 응답해주실꺼라고 믿어보세요. 이 부분에 관해서는 운이 풀리는 말버릇이란 책을 보면 좀 더 쉽게 이해 하실수가 있을것 같아요.

 

[돈버는책] 운이 풀리는 말버릇- 하루에 감사하다 7천번 외치기

 

 

음식점에 가서 오므라이스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것과 같이, 우주는 믿으면 됩니닷. ^^

 

● ○ ● ○ ● ○ ● ○

 

 

 

각 장마다 조금 더 상세하게 다뤄볼까 싶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략 전체적인 내용만 담아 봤어요.

 

3개의 소원을 적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내 마음가짐과 왜 이것을 써야만 이루어지는지에 관해 아는것이 더 중요한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바로 시작하고 싶지만, 세가지 소원이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인지, 이 소원이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일인지를 살펴보기 위해, 좀 더 고민하고 시작하려구요. ㅎ

 

처음 도전했을땐, 그냥 급하게 막연히 3가지를 정해서 하다보니, 중간에 하는 의미가 없어 지더라구요.

 

3가지 소원을 매일 적는다는건 그만큼 그 3가지가 나에게 있어서나 남에게 있어서 중요한 1순위의 일이란 사실. 그 생각에 집중하고 몰입하다 보면 행동들이 달라진다는 의미인것 같아요.

 

100일 채우는거 성공하고, 그 소원을 이뤄낸 기적같은 체험담을 공유해 보고 싶네요 !! 성공하면 링크 걸어둘게요 '_'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