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다음검색에 상위노출시키는 방법

- 다음클릭스, 카카오키워드 광고 이용하기

 

사실, 지금 이 블로그가 다음저품질에 걸려서(다음에서 검색유입이 하나도 없고, 내 글을 조회하면 조회가 1도 안되는 다음에서 블라인드 처리된 블로그) 다음키워드광고를 소개하는게 무슨의미가 있겠냐 싶다만은, 다름 블로그도 있고, 앞으로 다른 블로그를 개설할 수 도 있기 때문에 다음유입이 잘 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를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블로그로 돈을 벌려고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 보니, 네이버에서 좋아하는 키워드, 다음에서 좋아하는 키워드, 구글에서 좋아하는 키워드가 따로 있단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허나, 초보인 저는 도대체 그런걸 어떻게 구분하고 어디서 알아내지??

답답하기만 했죠.

 

그러다, 다음 클릭스(카카오 키워드 광고)를 알게 되었고, 여기에서 놀다 보면 다음에서 좋아하는 키워드를 내가 발견해 낼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흔히들 다음 클릭스로 많이 알고 계셔서 다음클릭스로 조회를 하면 다음클릭스 바로가기 주소가 나오지를 않습니다. 카카오 키워드 광고로 검색하면 바로갈 수 있는 주소가 나옵니다.

 

 

카카오광고는 사업자들이 돈을 내고 링크를 걸기위한 즉 네이버에서 최상단에 띄우기 위해 파워링크를 거는 그런 사이트인데요 ~ 이곳에서 블로거들에게 중요한 키워드를 뽑아 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상위 노출시키는 키워드검색 방법 - 키워드스테이션 활용편

 

이전글에서 소개해 드렸던 네이버 검색 광고를 이용하는것과 같은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키워드 광고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는데, 이때 개인으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비지니스로 접속이 되서 키워드 광고로 바로 가는 주소를 찾는게 미로같이 어렵넹..(다음은 뭘 이리 어렵게 만들어 놨을까요..ㅡㅡ?)

 

 

카카오 키워드광고 다이렉트 주소 : https://clix.biz.daum.net

 

이곳으로 바로 접속하셔서 개인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가입하시고 나면 다이렉스홈이 보여지는데요  ~ 여기서 다이렉스홈 바로 옆에 있는 광고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광고관리 왼쪽 카테고리에 있는 키워드 맞춤제안을 선택해주세요.

 

키워드 맞춤 제안에서 키워드를 임의로 검색해 보면 키워드 효율도, 조회수 등이 검색되어 지는데요, 초보 블러거라면 완전 상위에 있는 키워드 보다는 세부키워드는 선정해서 글감을 찾는것이 좋겠습니다. 상위에 있는 키워드는 경쟁이 높으니까요 ~^^;;

 

디바이스를 클릭하면 PC , MOBILE 두가지 버전으로 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블로그 유입이 PC에서 많은지 모바일에서 많은지에 따라 검색어도 그에 상응하는 검색어를 선택하면 좋겠죠 !!??

 

다음 키워드 광고 시스템으로 해당 키워드의 조회수를 알 수는 있으나, 다른 곳과 마찬가지고 어떤 키워드를 선택하는것이 좋을지는 본인이 알아서 찾아내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고단가 키워드를 찾는 방법을 쓸데만해도 전 고단가 키워드를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 구글애드센스 고단가 키워드 찾는 꿀팁

 

하지만 키워드 플래너를 통해서 끊임없이 검색을 하던 결과, 고단가 키워드를 찾아냈습니다. 최저 입찰가격이 1만원이상이더라구요. 물로 이 키워드로 글을 써서 상위노출을 시키고 클릭을 유도하는 것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출발선은 넘었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로 결심했다면, 인터넷수입을 원하신다면,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해야 하는건 본인 자신 입니다.

 

재택부업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블로그만큼 좋은 돈벌이는 없지만, 거저 돈이 벌리는 것은 아닌것 같아요. 초반에 구글애드센스를 1달러 벌면 기분이 좋죠. 하지만 3달러를 넘기지 못하면 좌절에 빠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100달러는 기본으로도 잘 버는데, 겨우 3달러도 안벌리고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포스트를 쓰는게 생각처럼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일기를 쓰는것도 아니고,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내글을 읽고 광고를 클릭하게 만들수 있을까를 끊임없이 생각하면서 글을 써야하기 때문이죠..;;

 

실은 지금의 제 상태가 이렇습니다. 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립니다 !! 그러고 싶습니다.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끝까지 인내해서 결국엔 나도 하루 100달러, 1000달러는 버는 전업블로거가 되어야 겠습니다 +_+

 

다음클릭스. 카카오 키워드 광고를 소개하면서 잡소리가 많았네요 ! ㅋㅋ 하지만 저처럼 블로거로 돈벌고 싶은데 키워드 찾는방법을 헤매고 계시거나 포스트쓰는게 힘드신 초보블로거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글이 었길 바랍니닷 ~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