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이쁜 한글무료폰트 5가지

 

 

포토샵으로 작업을 하다보면 글씨체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글씨체 선정말 잘해도 이쁜사진 만들기 50%는 다 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썸네일을 만들때에도 일반 글씨체를 사용하는것 보다는 이쁜글씨체를 다운로드 받아서 조금이라도 사진에 효과를 주시면 이미지가 업그레이드 됩니다.

 

 

 

이쁜 폰트를 다운로드 받으면 포토샵 뿐만아니라 PC내에서 다른 문서 작업할때도 적용이 되니 더 좋은것 같아요. 파워포인트와 같은 디자인이 필요한 작업을 할 경우 폰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죠 !!

 

온라인상에서는 적용이 안되지만, 이미지작업을 할때 이쁜 폰트만큼 중요한것도 없겠죠 !! ㅎㅎ

 

이번 포스트에서는 조금은 악세서리가 달린 폰트들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

 

글자를 쓰는것 자체만으로도 포인트를 줄수 있는 글자들입니다.

 

 

 이쁜 한글 무료폰트 5

 

 

한글무료폰트 5가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별과 나체

 

 

 

 

 

별과나체 다운로드 별과나.ttf

 

받침이 들어가 있는 글자말고 받침이 없는 글자에 별모양이 붙는 글자체예요 ~

귀여운 이미지 작업하실때 사용하면 이쁠것 같아서 데리고 왔습니닷 +_+

 

 

 

미드담쟁이체

 

 

글자에 담쟁이들이 엉켜 있는 모습인 글자예요 ~ 받침이 없는 글자뿐아니라 받침있는 글자까지 엉켜진 모양으로 나옵니다. 그림그린듯한 글자예요 !!

 

미드담쟁이체 한글무료폰트 다운받기 미드담쟁이.ttf

 

타이포꼬맹이체

 

 

 

 

 

타이포꼬맹이체 한글무료폰트 다운받기 ▶ 타이포꼬맹이.ttf

 

요건 꼬맹이체 답게 너무 귀여운 글자죵 ! ㅎㅎ

 

요런 글자 보고 있음 기분이 좋아지네요 ~ 귀여운 이미지를 만드실때 꼭 필요한 무료폰트가 아닌가 싶습니닷. 유치원생 얼굴 모양도 나오는 이쁜 글자예요  ~ 유아용품 만들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

 

행운가득체

 

 

 

 

 

행운가득체 한글무료폰트 다운받기 ▶ 행운가득.ttf

 

행운이 가득담기라는 의미에서 하트가 붙은 사랑스런 글자체 입니다. 받침없는 글자에만 하트가 붙구요 ~ 하트 모양도 다르게 붙어서 너무 사랑스럽네요 ~

 

사랑스런 이미지를 만들때 행운가득체 무료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닷.

 

★ 슈팅스타체

 

 

슈팅스타체 한글무료폰트 다운받기 ▶ navi슈팅스타.ttf

 

요건 별과나 체와 비슷하게 별모양이 붙는 글자인데요 ~ 별과 나체는 별이 글자 밑에 붙고 슈팅스타체는 위에 붙네요 ~ 슈팅스타체는 글자굵기가 얇아서 좀 가벼운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요것도 필요에 따라 잘 쓰일것 같습니닷.

 

 

 

 무료폰트 쓰는방법

 

 

 

이런 이쁜 폰트를 다운받아서 어떻게 쓰는지 모르면 난감하죠 !!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적절한 위치에 넣어주셔야 다운받은 무료폰트들이 적용이 됩니다.

 

 

폰트 적용방법은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든 받으신후에 복사하셔서 로컬 C드라이브 - window - fonts 여기에 붙여넣기 하면 끝 입니다. 붙여넣기를 완료한 후에 사용하실 프로그램을 열어야 붙여넣기한 폰트가 적용이 됩니닷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