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VIP 포인트 사용방법(사용처)

 

 

매년 1월 1일에 충전되는 KT 통신사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통신요금제에따라 VIP에 해당하시는 분도 있으실 텐데요 ~ VIP 포인트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다양한 제휴사에서 무료로 제품을 구매 할수도 , 영화를 무료로 볼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

 

 

보통 KT 포인트 사용방법은 일정금액 이상 구매를 했을 경우 몇%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 VIP 포인트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무료로 즐길수 있는 제휴사가 몇군데 있습니다. 

 

 

     카페에서 KT 포인트 사용방법

 

 

 

 

스타벅스 무료로 즐기는법

 

KT VIP 포인트 사용방법으로 스타먹스에서 short 사이즈 아메리카노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3,600포인트 차감되구요 ~ 최대 연 12회, 월 1회에 한해서 이용가능합니다.

 

▶  던킨도너츠 무료로 즐기는법

 

KT VIP 고객이라면 아메리카노(HOT) + 글레이즈드를 통합 월 1회 한해서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대신 포인트가 4,100원 차감됩니다.

 

아메리카노랑 글레이즈드 세트 상품 말고 따뜻한 아메리카도 small 사이즈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생각날때 ~ 던킨도너츠 들려서 무료로 즐겨보세요.

 

단. 일부 매장에서는 제외 된다는데 그건 던킨도너츠 홈페이지를 참조하셔야합니다.

 

 

 

     KT 포인트로 영화 무료로 즐기는방법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KT VIP고객이라면 무료영화예매가 가능합니다.

무료영화예매 방법은 케이티 닷컴 내에 있는 KT 멤버십 온라인 영화예매를 통해서 꼭 예매를 해야 무료로 즐길 수 있구요, 무료영화예매는 본인에 한해 적용되며 동반 1인은 9천원이상 티켓에 한해 3,500원 포인트 차감 할인됩니다.

 

2D 상영관에 한해 예매 가능하면 특별관인 IMAX, 3D, 4D 와 같은 상영관 예매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KT 포인트 무료로 즐기는법

 

 

 

▶ GS25 편의점

 

VIP고객이라면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4천원권)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4천원 상품권을 도시락사는데 쓸수도 있지만 다른 상품을 사는데 써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단 특수점포와 구매제한품목이 있는데 다음에서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  이마트에서 5천원 할인쿠폰 받는법

 

이마트에서 10만원이상 결제시 이벤트 페이지 내 쿠폰다운로드 하시면 할인금액만큼 포인트 차감할인이 가능합니다. 쿠폰은 다운 받을 수 있는데 10만원이상일 경우에만 쿠폰이 적용되구요 혹시나 다운받은 쿠폰을 미사용 했을 경우에는 익월 15일에 포인트가 환원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쿠폰 다운받는것 자체만으로도 KT VIP 포인트 이용횟수에 포함되니 고민을 하고 다운받아야 할것 같습니닷.

 

      문화생활 무료로 즐기기

 

 

 

대림미술관, 디뮤지엄에선 VIP 고객 본인 포함 2인 티켓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인 티켓 금액만큼만 포인트가 차감되고 동반 1인은 포인트 차감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KT VIP 포인트 사용방법 주의사항

 

 

KT 포인트 다양한 사용처가 있는데요 VIP 는 할인을 더 많이 받을 수가 있죠. 하지만 여기서 꼭 확인하셔야 할것이 있습니다. VIP 포인트로 무료혜택을 받을때는 월 1회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게 각 제휴사마다 월1회가 아닌 VIP 초이스에 해당하는, 즉 위에 언급된 제휴사들 중에 한곳만 월1회 무료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월에 스타벅스가서 KT 포인트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기셨다면 2월에는 영화관에서 무료로 영화를 볼 수는 없다는 뜻입니다. 카페, 영화관, 편의점, 문화생활들 중 한달에 한번만 즐길 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겠는 분들은 본인의 VIP초이스 잔여 횟수가 얼마 남았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 ㅎ

 

 

 

보통 여자들은 KT 멤버십 사용방법을 제대로 알고 있는데 남자들은 오해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저도 저는 KT 일반이고 남편님은 KT VIP 인데 각각 월 1회씩 사용 가능한지 알고 있더라구요 ㅎㅎ 각각 월1회씩 이용가능하면 KT 멤버쉽 망할듯 싶네요 ㅎㅎ

 

그래도 통합 월1회라도 이용할 수 있는게 어디냐며 !!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방법 알아 두시고 소소한 행복 놓치지 마세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