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통신사 할인 받는법

 

 

신랑님이 생일선물로 친구에게서 VIPS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받았네요 ~

멀리 사는 친군데, 그래도 소꿉친구라고 생일날 선물을 보내주니 기쁘네요  ㅎ

 

나이가 들고 엄마 아빠가 되면서 애들 생일은 챙기지 내 생일은 잘 안챙기게 되는데, 그래도 이렇게 생일선물을 챙겨주는 친구가 있어 기분이가 좋네요.

 

게다가 요즘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으니 참 편리한것 같아요.

 

마음만 있음 표현하기 쉬운시대네요 !! ^^

 

VIPS 모바일상품권이 들어온김에 내일 외식은 VIPS에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근데, 4가족이 다 같이 가려니 VIPS 모바일 상품권 가격이 모지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그래서 VIPS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뭔지 먼저 찾아보고 방문해야겠어요.

 

물론 신랑한텐 VIPS 할인 방법이 있다는건 비밀 ! 입니다 ㅎㅎ

 

 

     통신사 VIPS 할인

 

 

VIPS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통신사는 KT, SKT 두 통신사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U플러스는 VIPS 할인이 안되네여 ~

 

▶ KT 멤버십 할인 서비스 조건을 알아 봅니다.

 

 

 

KT 멤버십 일반이시면 5%할인을 포인트 차감을 통해서 받으 실수가 있구요 ~

KT 멤버쉽 VIP 이시면 15% 할인을 포인트 차감을 통해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다행히 울신랑은 Vip ~ 오예 !!

 

근데.. 폰요금을 많이 쓰는걸 좋아해야 하는건지, 말아야 하는건지;;;;

 

kt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방법은 kt 할인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

 

 

 

 

skt 멤버십 할인 서비스

 

 

KT 멤버십이랑 동일하겐

T 멤버십 실버이시면 5%할인을 포인트 차감을 통해서 받으 실수가 있구요 ~

멤버쉽 VIP/ 골드 이시면 15% 할인을 포인트 차감을 통해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skt는 일반이아니고 실버, 골드, vip로 등급이 나뉘나 보네요 ~ 몇년동안 kt만 썼더니 멤버십 카드도 생소하네요 ㅎㅎㅎ

 

마찬가지고 skt 멤버십 포인트 할인받는 자세한 방법은 직접 확인해주세요 !

 

 

 

▶ 여기에 통신사와 비슷하네 카드로 할인받는 방법이 아닌 포인트로 할인받을 수 있는 OK 캐쉬백 서비스도 있습니다.

 

 

20% 포인트 차감 + 10% 추가 힐인 또는 10% 적립을 받아 최대 30%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와우 !!

 

ok Cashbag 서비스 대상

 

1.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 소지 고객 결제금액의 30% 할인(20% 포인트 차감 + 10%추가할인) 또는 10% 적립 (10% 적립 서비스 선택시 1%는 OK 캐쉬백에 사용 수수료 부과, 9% 만 최종적립)

 

2. 보유 포인트 부족시 적용 불가하며 OK 캐쉬백 App에서 충전 후 바로 사용가능

 

3. 사용시 OK 캐쉬백 비밀번호 확인후 이용가능

 

 

 

할인혜택을 가만히 보니 조금 헷갈리는 경우가 있는것 같기도 하네요. 알것 같으면서도 어떻게 할인이 되는건지 잘 모르겠는;;; 게다가 OK 캐쉬백 사용하실려면 비밀번호도 아셔야 하니 비밀번호 모르시는 분들은 미리 비밀번호도 챙기셔야할 것 같습니다.

 

OK 캐쉬백 사용문의는 따로 해주셔야 합니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