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부업 수익인증 (3/15)

 

 

온라인부업으로 디비디비딥이란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드디어 첫 출금을 하게 되었습니닷. ㅎㅎ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첫출금이 의미 깊죠 !!

 

게다가 출금을 하게 되니 앞으로 디비디비딥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면 더 많은 돈을 온라인부업을 통해서 벌 수 있을꺼랑 생각이 드니 더 힘이 납니닷 !! ㅎㅎ

 

 

디비디비딥 출금은 3만원이상부터 가능하구요 ~ 3.3%의 세금이 공제된 금액이 통장으로 들어옵니다. 첫 출금에는 신분증, 통장사본을 이미지 파일로 해서 디비디비딥 사이트에 첨부를 해야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전 첫 출금을 4만원 했습니다.^^

 

매주 목요일까지 신청분에 한해 금요일날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매주마다 주급을 받을 수 있죠 !! ㅎ

 

주급을 받을 만큼 디비디비딥 재택부업 수입이 많을까요??

 

제가 해본결과 매주 주급으로 받을 수 있겠다 였습니다 !!

 

 ▶클릭  클릭◀

(배너 클릭하시면 디비디비딥 가입화면으로 이어집니다. 마케터로 가입해보세요~~ ^^!!)

 

전 현재 디비디비딥에서 포스팅알바, 1초알바를 집중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머 실은 1초알바는 1건밖에 참여를 안하긴 했지만 ㅎㅎ) 요것만해도 첫출금은 쉽게 하실수가 있어요 !!

 

 

      포스팅알바

 

 

1건당 3천원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 승인을 받다보면 등급이 올라가서 B등급이상 참여할 수 있는, 1건다 6천원을 벌 수 있는 포스팅알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닷. 하루 3건만 적어로 일일 1만원을 벌 수 있는게 가능하죠.

 

근데 이게 다가 아닙니다. 포스팅알바를 하면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요 !!

 

 

포스팅 10건을 달성하면 3천원을 50건 달성시 12천원, 100건 달성시 15천원, 200건, 300건, 400건, 500건 달성시 마다 3만원, 1000건 달성시 15만원을 추가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닷. !!

 

저도 현재 1건만 더 포스팅승인완료가 나면 3천원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거죠 ~~ 지금 승인대기 중인 포스팅이 5건 정도가 되거든요 ~ 거뜬하게 3천원 추가를 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

 

 

       출석보너스

 

 

매일매일 출석하면 100원씩, 한달 개근하면 추가로 2천원 !!

디비디비딥에서는 아무것도 안해도 한달에 5천원을 벌수가 있답니다 !!

포스팅알바를 하는게 어려우신 재택부업 초보분들은 출석체크만 일단해보세요 ~!! 클릭만해도 5천원이란 거금이 +_+

 

여기가 끝이 아닙니닷.

 

 

매달 CPA 승인실적이 5건 이상, 출석체크를 10회 이상하셨스면 무조건 1만원을 추가로 받으 실수가 있어요 !!

 

그래서 저도 4만원 출금 신청했음에도 벌써 1만원 보너스를 받아서 16천원을 모았답니다.

CPA 승인건수는 금액에 상관없으니 디비디비딥 회원가입만 5명 시켜도 1만원을 벌 수 있습니당 ~ ^^

 

 

이게 끝이 아닙니다. CPA 실적이 한달동안 100건 달성하시면 5만원 보너스를 ~ 1000건까지 100건마다 5만원씩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네요 !! 이보너스만 해도 50만원입니다 ㅎㅎ CPA 100건이라.. 불가능해 보이지만 요걸 성공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ㅋ

 

 

아이콘 클릭하시고 디비디비딥 가입하세요.

가입하실땐 마케터로 가입진행 하시면 됩니닷 ~ ^^

 

 

      1초알바

 

 

 

1초알바 또한 블로그 글을 못쓰시는 분들도 참여하실수 있는 최적의 온라인부업입니다. 추천인을 적고 사이트에 가입을 하거나, 인스타 팔로워, 카페글쓰기 등의 작업을 하실때마다 몇백원에서 많게는 몇천원까지 돈을 벌수가 있어요.

 

디비디비딥 처음엔 잘 몰랐는데, 하면할수록 넘 좋은 사이트인것 같아요 ~

CPA도 옮길까 고민중이예요 ㅎㅎㅎㅎ

 

 ▶클릭  클릭◀

 

온라인부업 찾고 계신분들은 재택알바로 디비디비딥 꼭 하세요 !!

블로그 어느정도 하신분들은 블로그로 돈버는 디비디비딥 킹왕짱 추천합니닷 !!

 

주부부업찾으시는 분들도 출석체크 부터 시작해보세요. 저도 식당알바하다 못해먹겠어서 때려치우고 온라인부업찾다가 시작한거였거든요. 지금은 비록 한달에 몇만원 벌지만 몇십만원 ~ 몇백만원 벌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닷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