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키자니아 예매 방법 및 이용요금

 

 

부산키자니아가 생기기전엔 서울키자니아까지가서 직업체험을 했을만큼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인 키자니아. 부산 키자니아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에 2016년 개장했습니다.

 

 

 

키자니아란

어린이들이 현실세계의 직업을 체험하며, 진짜 어른이 되어 볼 수 있는 어린이 직업 체험형 테마파크를 말합니다. 90여 개의 실제 직업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키자니아내에서는 즐겁게 놀면서 일하는 법을 배우고 일하고 나면 일한 대가로 키조라는 키자니아 화폐를 받습니다. 키자니아 내에 있는 은행에서 어린이들이 계좌를 개설하면 현금카드를 받게 되며 현금인출기를 사용해 직접 키조를 인출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를 통해 경제 흐름을 익히고, 일하는 보람을 느낍니다.

 

 

 

키자니아의 모든 것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실제 크기의 2/3로 만들어졌기때문에 어린이들은 더욱 신나고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키자니아에서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기 때문에 서로 어울리는 법을 배우며 사회성을 키우고, 리더십을 기를 수 있습니다.

 

전문트레이닝을 받은 직원들이 어린이들의 직업체험을 도와주는 수퍼바이저가 존재해 철저한 안전 및 보안시스템이 운용되고 있습니다.

 

키자니아 이용요금

 

 

키자니아 이용시간은 총 3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1. 오전 5시권 :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자유롭게 입장하여 입장시간으로부터 5시간 체험이 가능한 이용권

2. 오후권 : 오후 3시 ~ 저녁 7시 30분까지 체험이 가능한 이용권

3. 종일권 : 오전 10시 ~ 저녁 7시 30분까지 모두 이용가능한 티켓

 

티켓 발권시간은 5시간권은 오전 9시부터 / 오후권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발권순서는 예약자 발권 후 비예약자 순으로 진행됩니다. 일찍 발권한 순서로 입장합니다.

 

키자니아 부산 입장요금은  성수기 기간에는 단체입장 요금 및 일부 제휴 할인율이 별도로 적용됩니다.

<하계 성수기>
- 기간 : 2019.07.27(토) ~ 2019.09.01(일)

부산키자니아 입장 어린이 나이는 4세 이상 ~ 16세 이하이며

17세 이상은 보호자 요금이 적용됩니다.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나 체험은 불가능합니다.

 

▶ 5시간권 어린이 42천원 /보호자 19천원 /장애아동 21천원/ 장애아동 보호자 9,500원

▶ 오후권 어린이 36천원 / 보호자 16천원 / 장애아동 18천원 / 장애아동 보호자 8천원

▶ 종일권 어린이 61천원 / 보호자 19천원 / 장애아동 30,500원 / 장애아동 보호자 9,500원 입니다.

 

그치만 키자니아를 제값주고 가면 요금에 대한 부담이 있죠?

키자니아 부산 할인 받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 하실수가 있어요 !!

 

 

 

부산키자니아 이용방법

 

부산키자니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사전예약예매를 통해 키자니아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현장을 방문해서 바로 표를 끊어도 들어 갈 수는 있으나, 사람이 많을경우 매진되어 입장을 못할 경우도 생기니 인터넷 예매를 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

 

 

키자니아 인터넷예매 방법은 키자니아 홈페이지 접속후

날짜, 상품, 인원선택 후 정보 입력, 결제를 하면 됩니다.

 

날짜를 선택하면 예약가능인원이 나오는데, 예약 가능인원이 적으면 단체예약이 잡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일 기준 보통 5시간권은 7-8백명 정도인데 6월 29일 예약가능인원은 400명대네요. ~

되도록이면 사람이 많은 경우는 피하는게 좋겠죠?

 

5시간권, 오후권, 종일권 중 상품을 선택하고 인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예매시 주의 사항

 

1.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해야 입장이 가능
2. 보호자(17세 이상)은 단독 입장 불가
3. 어린이 단독 입장은 11세 이상만 가능하며,입장일 반드시 보호자가 직접 증빙서류
지참하여 방문 필수(보호자 동행 없이 어린이만 방문하는 경우 입장 불가)


*증빙서류 직원 확인 후 '단독 입장 허가서'를 보호자 자필로 작성해야 입장 가능
(증빙서류: 가족관계 증명서, 의료보험증 등 보호자와 어린이가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4. 유아(36개월 미만)는 체험 활동 불가(입장 무료) 합니다.

 

키자니아 이용요금은 제휴카드할인 , T멤버쉽 할인, 해피포인트할인, BC페이북 결제 등으로 할인 받을 수가 있는데

 

키자니아부산 할인 관련은 다른 포스팅에서 할게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