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때 구매하던 매트리스를 얼마전에 버려버리고

마약매트리스라며 후기가 엄청 좋다고해서 신랑이 매트를 샀는데...

이건 매트리스가 아니고 진짜 매트였습니다.

 

그 매트에서 한두달정도 자니 몸이 엉망이더군요. ㅠ

밤에 잠을 잘 못자고 자고 일어나도 뻐근해서 말이죠 ㅠ

 

그래서 새로운매트리스를 사기로 결정하고 삼분의일 매트리스를 구매했습니다.

 

3분의일 매트리스 구매후기는 링크된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_'

 

 

 

[링크] 삼분의일 매트리스 구매후기보기

 

삼분의일 매트리스 구매시기가 삼분의일 2주년 이벤트기간이라서

얘기치 못하게 사은품을 많이 받게 되었습니다.

 

3분의일 매트리스는 알고보니 신혼부부들이 혼수로도 많이 사용해 본다고 하더라구요 ~ !!

 

삼분의일 매트리스는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트리스로도 유명한데,

매트리스 체험하는 방법은 링크된 포스팅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링크] 삼분의일 매트리스 무료체험관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도 몰랐던 삼분의일 2주년 이벤트에 관한 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

 

알고보니 2주년이벤트에 관한 글이 블로그나 온라인판매되는 사이트에 표시가 안되어 있고 인스타그램에 나와 있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몰랐나 봅니다.

 

블로그나 사이트에도 같이 알려주시면 참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

그래서 블로그로 알려드릴려고 해요 ~ ^^

 

 

 

 

현재 진행중인 삼분의일 2주년 이벤트기간은 7월 5일 금 ~ 7월 19일 금요일 까지구요 ~

이벤트는 총 3가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가지는 참여형 이벤트, 1가지는 100% 증정 이벤트네요 ~ ^^

 

3분의일 2주년이벤트 하나.

 

 

인스타에서 진행되는 댓글참여 이벤트로 ~

삼분의일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이벤트 있습니다.

 

3분의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글에 댓글로 #삼분의일매트리스 제품후기와 함께 매트리스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해서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서 매트리스 선물권을 줍니다.

 

 

매트리스 사이즈는 슈퍼싱글 / 퀸 사이즈 중 택 1이며, 사이즈 업그레이드시 경품 수령자에게 추가비용이 부과 됩니다. (제세공과금 22%는 삼분의일이 부담합니다. 와우 !!)

매트리스 타입은 당첨자 발표 후 경품 수령자가 직접 선택 가능합니다.

 

경품 당첨일은 7월 25일이며 인스타그램 게시글로 공지 됩니닷 +_+

 

저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긴 했는데, 진짜 당첨되면 좋을것 같아욤 ~ !!

써보도 신랑매트리스 하나도 구매할까 생각중이거든요 +_+

 

3분의1 2주년이벤트 두울.

 

 

당신의 숙면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에 대한 대답을 삼분의일 인스타그램 댓글로 적으면서 온몸베개와 숙면베개 둘 중 필요한 제품을 함께 남기면 됩니다.

 

온몸베개 22명 / 숙면베게 22명에게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네요 ~!!

온몸베개는 바디필로우로 ~ 신랑님이 사용해 보고선 뿅가서 우리도 마련했지요 !!

 

3분의1 2주년이벤트 세엣.

 

 

삼분의일 무료체험관을 예약하고 방문하신후에 매트리스를 구매하시면 쿨패드가 공짜 !! 그리고 숙면베개와 온몸베개 구매시 쿨커버를 공짜로 받으 실수가 있어요 !!

 

저희가 이벤트 기간에 방문해서 요것들을 받았거든요 ~ 아직 쿨커버는 도착하진 않았지만, 쿨패드 요거 여름에 사용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

 

이벤트 인줄 모르고 방문했는데 완전 득템한거 있죠 ! ㅎㅎ

 

삼분의일 매트리스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무료체험관 예약해서 매트리스 체험도 직접해보시고 사은품도 받아보세요 ~ 삼분의일 쿨패드 가격이랑 쿨커버들 가격도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 구매내역 보니 저흰 약 17만원인자 19만원 정도를 할인받아서 구매했더라구요 !!

 

삼분의일 매트리스는 득템하는 방법 ~!! 바로 요기에 있지요 ~!! ㅎㅎ

 

 

 

매트리스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자기에게 맞는 타입의 매트리스를 쓰느냐가 중요한지를 요즘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매트리스 하나 만큼은 가격이 비싸더라도 좋은걸 써야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 ~!! 삼분의일 매트리스는 실용적인 면에 비해서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라는걸 느끼고 있답니다. !! ㅎ

 

아직 한달도 체 써보진 않았지만, 예전에 쓰던 마약매트리스에 비하면 완전 좋아요 !! 히힛,

 

잠자리가 바뀌니 삶의 질이 달라지는것 같네요 ~

 

신혼부부 혼수로 침대 알아보시는 분들은 삼분의일에서 침대를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체험관 가보니 매트리스 뿐아니라 침대프레임까지 같이 팔던데 깔끔하면서 간접조명도 들어오는게 딱 내타입이더라구요 ~

 

전 아이들 2층침대에 놓을껄 사느냐고 프레임은 같이 못샀지만, 나중에 이사가거나 바꾸게 될 일 있으면 침대도 함께 구매해볼까 생각중에 있습니다 ~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