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8월 휴무일

8월 백화점 휴무일 한눈에 알아보기 

 

백화점 휴무일에 관한 글을 쓰고 싶었지만 몇 개월 동안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휴무를 하지 않았어서 글을 적고 싶어도 적을 수가 없었는데 이제 휴무를 정상적으로 시작하고 있네요. 8월 백화점 휴무일 중에서 현대백화점 휴무일을 먼저 다음을 통해서 알아 보도록 할까요? 

 

 

오랜만에 옮겨 적으려고 하니 무슨 지점들이 이렇게나 많아 보이는지, 옮겨 적는데 실수를 할 수도 있으니 참고용으로 확인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현대백화점은 지점에 따라 휴무일이 8월3일 8월 10일, 8월 24일 이렇게 나뉘어 집니다. 

 

 

일단 8월 10일 휴무일인 지점부터 알아 보도록 할게요. 순서는 그냥 임의로 적은 것으로 별 의미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부산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천호점, 디큐브시티점 , 신촌점, 중동점, 킨텍스점, 중동점입니다. 

 

8월 3일 휴무일은 무역센터점 한 곳이구요.

8월 24일이 휴무일인 현대백화점 지점은 대구점, 판교점, 압구정본점, 미아점입니다. 

 

 

참고로 유플렉스는 지점과 동일하게 휴무일인데요, 휴무일이 안나와 있는 곳은 없다는 말인지 아직 미정이라는 것인지 저로써는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시는 분들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알아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어려운 발걸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요한 절차 인것 같네요 ^^

 

 

그럼 다음으로 신세계백화점 8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휴무일은 다 월요일이니깐 주말에 휴무일이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신세계백화점도 역시 8월 10일과 8월 24일로 나뉘어 집니다. 

8월 10일 휴무일인 신세계백화점 지점은 광주점, 경기점, 본점, 의정부점입니다. 

 

8월 24일이 휴무일인 지점은 센텀시티점, 김해점, 마산점, 대구점, 충청점, 강남점입니다. 이외에 혹시 언급이 안된 지점이 있다면 확인해 보시는것이 좋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20시까지 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영업시간이 10시 30분 부터인데 신세계백화점은 오픈시간이 늦은편이네요.

 

 

다음으로 롯데백화점 8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도 지점이 많이 줄어 들었다고 알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필히 확인해 보시고 방문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휴무일도 꼭 확인하시구요. 그럼 다음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알아 보도록 할까요 ?

 

 

롯데백화점은 특이하게 8월 2일, 8월 3일이 휴무일이었던 지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광주점입니다. 광주점은 2,3일 이틀 휴무였네요. 그 외에 8월 10일이 휴무일이 지점부터 알아 보도록 할게요. 

 

 

8월 10일 휴무일인 롯데백화점 지점은 센텀시티점, 대구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본점이 있습니다. 

8월 24일이 휴무일인 지점은 동래점, 부산본점, 광복점, 울산점, 창원점, 마산점, 상인점, 포항점, 수원점, 분당점, 평촌점, 강남점, 안산점, 건대스타시티점, 구리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 잠실점, 전주점은 휴무일이 아직까지 확인이 안되네요.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더 기다리시거나 아니면 직접 확인해 보실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휴무일이 없거나 일정이 아직 안정해 졌을 수도 있을 것 같거든요(그럴 수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말이예요^^;;) 

 

 

참고로 롯데백화점은 폐점된 지점들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앞으로 폐점이 될꺼라고 예상되는 곳도 있고 카더라라는 곳도 있기때문에 정확한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는 좀 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여파가 여기저기 없는 곳이 없는 씁쓸한 시대가 온 것 같아서 참 안타깝네요 ㅠ

 

 

그래도 쇼핑과 관련된 부분들은 여전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곤 하는 것 같은데 요즘은 온라인에서도 백화점 상품을 충분히 구매할 수도 있으니깐 좀 더 온라인을 추구하게 되는것 같기도 해요. 저도 코로나 때문에 쇼핑을 안한지가 몇십년은 된 듯한 기분이네요. 

 

뭐 어차피 택배는 쉴틈 없이 와서 필요한건 다 받고 있기는 하지만 말이예요. 뭐 느낌이 그렇다구요. ㅋ 그래도 휴가철이라서 준비한다고 오랜만에 쇼핑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기왕 준비하는거 사전에 백화점 휴무일 체크해서 가는날이 장날이 아닌날이 되시길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백화점 휴무일에 관한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8월 무더위가 시작되는데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