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비안베이 할인 받아 저렴하게 이용하기

 

 

 

워터파크가 어울리는 여름의 계절이 왔습니다.

여름 워터파크하면 케리비안베이만한 곳이 없죠 !

 

전 지역이 밑에 있어서 케리비안베이 가려면, 큰 계획을 가지고 떠나야 하기 때문에 쉽게 갈 순 없었저요. 아이들도 아직 어려서 케리비안베이보다는 집 근처있는 뽀로로파크 이런곳이 더 잘 어울렸거든요 !! ㅎㅎ 하지만 그렇다고 케리비안베이를 안가볼 순없죠 !!

 

간김에 에버랜드까지 들렀다 오면 금상첨화 ~!!

 

한번가기 힘든곳을 아무런 준비없이 떠나기 보다는 그래도 기왕 가는거면 케리비안베이를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가는게 좋지 않겠어요? ㅎ

 

 

 

케리비안베이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카드할인 / 이달의 할인 / 소셜에서 구매하기 방법등이있는데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캐리비안베이 이용금액이 어떻게 되는지 부터 알아 볼게요 !!

 

 

캐리비안베이 이용요금은 날짜, 종이권 오후권에 따라 금액이 조금씩 다른데요 ~ 홈페이지에 미들시즌 이용요금밖에 안나와 있네요. 미들시즌 기간은 6월 1일 ~ 6월 28일까지 이구요 주간권인 종일권은 대인 5만원 소인/경로는 39천원 입니다. 14:30분 부터 입장 가능한 오후권은 대인 42천원 소인/경로는 33천원 입니다.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에버랜드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콤비권이란것도 있습니다.

콤비권은 1일권, 2일권으로 나눠지는데 1일권은 하루동안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두 곳 이용이 가능하구요, 2일권은 하루에 한곳씩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들시즌인 6월1일 ~ 6월28일 1일권 대인 가격은 73천원 , 소인/경로는 57천원이구요

2일권은 대인 89천원 , 소인/경로는 72천원입니다.

 

 

 

* 36개월 미만은 무료이용이 가능하며

* 경로우대 나이는 만 65세 이상 / 소인 나이는 36개월 ~ 만 12세에 해당합니다.

* 그외에 장애인우대, 국가유공자우대, 다자녀가정우대 혜택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직접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

 

 

 

그럼 본격적으로 캐리비안베이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까요!!??

 

 

 캐리비안베이 카드할인 받는법

 

 

 

 

캐리비안베이 제휴카드로 스마트 예매시 본인 최대 50% 우대 + 동반 3인 최대 40% 할인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적용기간은 2019년 6월1일 ~ 7월 7일(방문기준) 입니다.

 

미들시즌인 6월 1일 ~ 6월 28일 정상가 5만원 주간 이용권을 제휴카드 스마트 예매시 25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 동반인 3명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종류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 볼까요?

 

캐리비안 베이 제휴 카드 종류에는 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구.외환), KB국민카드, 하나카드(구.하나SK). 현대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씨티카드 있습니다.

 

▶ 삼성카드 종류에는 ..삼성카드 1, 2, 3...등등을 비롯해 약 83개 정도의 삼성카드 종류가 해당됩니다. 근데.. 제가 가지고 있는 삼성카드는 불행히도 없네요. ㅋㅋ 이렇게 많은 삼성카드가 해당되는데.. 안됩니다. 그러니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해당되는 삼성카드 종류를 확인하고 스마트 예매하세요 ~!!

사실, 일일이 찾는것보다 제휴카드를 검색해서 해당 카드를 찾는게 훨씬더 편하답니다. 실은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일일이 다 못 옮기겠어요 ! ㅋㅋ

 

 

 

 

▶ BC카드 종류도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BC카드는 아이사랑카드, 아이행복카드도 해당이 되는거라 엄마들은 하나씩들은 다 가지고 있을것 같네요 ~ 모든 카드를 지갑에 넣어 다니지 않기 때문에 아무 준비없이 가까운 놀이공원을 갔더니 해당되는 카드가 다 집에 있었던거 있죠 ! ㅋ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을 가져야 겠어요 ~!! BC카드도 약 89개 종류의 카드가 해당이 됩니다.

 

요것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확인하시는게 좋겠죵? ㅎ

 

 

 

▶ 그 외의 제휴카드들도 확인해 보셔요. 진짜 종류가 넘넘 많아요 !! 해당되는 카드를 아마 1개 이상씩은 가지고 있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ㅎ 카드할인 받으면 50%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제값주고 가면 아깝잖아요 ~!!

 

캐리비안베이 50% 할인은 제휴카드로 스마트 예매시 적용이 되니 잊지마세욤 !! 스마트 예매는 일주인전부터 하시면 좋습니닷 '_'

 

 

 

 캐리비안베이 현장할인 받는법

 

 

그럼 캐리비안베이 현장할인 되는 방법으로는 뭐가 있을까요 ?

 

 

혹시 스마트예매를 하지 못하고 급하게 현장을 방문하게 되었다 !! 캐리비안베이 제휴카드 현장구매시 최대 54% 우대 + 동반 3인 최대 40 할인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근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금액이 54% 할인이 아닌것 같은디.. 정보를 잘못 올려 놓은걸까요.. ㅡㅡ?

 

미들시즌 정상가 5만원에서 제휴카드 현장구매하면 28천원이라는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금액으로 따지면 현장구매를 54%가 아닌 44%가 할인되는 금액입니다.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현장구매 하실꺼면 직접 물어 보시는게 빠를것 같아요 !!

 

 

 

타할인 프로모션 및 쿠폰할인 중복안되구요, 일부 제휴카드는 할인률이 다르다고 하니 요것도 직접 현장에서 확인하시는게 빠를듯 합니다 ! ㅎ

 

 

 

* KB국민카드 전회원은 캐리비안베이 현장결제하시면 동반 1인 무료 + 동반인 3명까지 10% 할인 받으실수가 있구요 ~

* 하나카드 전회원도 캐리비안베이 현장구매시 본인 최대 50%할인 + 동반인 3명까지 10% 할인 가능합니다.

* 현대M포인트 보유하고 계시다면 현장결제시 M포인트 50% 사용이 가능하시구요 ~

(스마트 결제시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 )

 

* 그리고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 KT멤버쉽 회원 현장 결제시 본인 30% 포인트 할인 받으실수 있구요, 동반 3명까지 10% 포인트 할인 받으실수가 있어요. 포인트가 있어야 당연히 결제 가능하구요 ~ 동반인 우대는 포인트 차감이 없다고 해요 !

* LG U+도 현장 매표소 구매시 30% 포인트 차감 할인이 가능합니닷

 

 

 캐리비안베이 이달의 할인 받는법

 

캐리비안베이 할인 받는 방법으로는 카드할인 외에 이달의 할인이 있는데,

 

 

2019년 6월 이달의 할인으로는

전국 초/중/고 선생님 대인 5만원권을 34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이 있습니다.

 

중/고/대학(원)생이 3인이상 모이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대인 5만원기준 우대가 28천원이네요.

 

문화누리카드로 캐리비안베이 이용하시면 대인 5만원을 우대가 3만원으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달의 할인은 증명서류 등이 필요하구요, 쿠폰 다운로드가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캐리비안베이 앱을 이용하셔서 예매하시거나 구폰을 다운 받으시면 될것 같아요 !!

 

 

 

 

소셜할인은 소셜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후 결제 하시면 되는데, 제휴카드할인받은거 비교해서 금액이 저렴한것 같진 않아요 !! 가장 저렴한건 제휴카드로 50% 할인 받은거 같습니다. 해당되는 할인율 보시고 최대한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결제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카드할인, 현장할인, 이달의 할인 정보만 적었는데도 내용이 엄청나네요 +_+

 

캐리비안베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든 다른 포스팅으로 넘겨야 할것 같아요 ~ !!

다가오는 여름, 저렴한 가격으로 신나는 워터파크를 즐겨보아용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