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24일 미남이시네요 15화 시청률은 10.9 % 이 랍니다.
(TNS미디어코리아)
이제 드디어 막방이네요, 다행히 두자릿수를 유지는 했지만,
대작을 만나는 바람에 미남이시네요가 빛을 못보내요
그래도 우리는 시즌 2 를 원한다규요~~!!!! -ㅇ-

미남이시네요 15화 줄거리                                                              

고재현-모화란-고미남의 엄마 관계를 들어버린 황태경과 고미남은 서로 상처를 받은체 그렇게 서로의 마음을 애써 감추려합니다.



신우는 김기자가 미남이와 미녀를 한자리에서 인터뷰하고 싶다란 요청을 피하자는 면목으로 미남을 멀리 보내기위해 일본 팬사인회 스케줄을 잡자고합니다. 에이엔젤이 일본 팬사인회를 마치고 돌아오는날 진짜 고미남이 에이엔젤에 합류하기로 하고 일본활동을 끝으로 에이엔젤의 고미남이 마지막인 미남은 짐을 싸서 돌아오지 않을 준비를 합니다.


 
한편, 김기자는 고미남인 여자인 사실을 감지하고 유헤이를 통해 사실을 알아내려하고, 미남이 여자인것을 밝히기 위해 분장한체 에이엔젤을 쫓아 일본으로 향합니다.

태경은, 뒤늦게 합류하기로하고 ' 어떡하죠 ' 의 리메이크 곡을 받으러 왔던 모화란을 만나 고미남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길 듣게 되고, 사진을 받습니다.


일본에서의 시간을 빌어 신우는 자신이 좋아한 여자가 미남이었다란 사실을 고미남에게 밝히게 되지만 고미남은 신우의 마음을 받을 수 없다며 거절하고, 일본에 미리 도착한 미남에게 사진을 전해주기 위해 미남을 찾은 태경은 우연히 이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사진을 그냥 마실장에게 돌려주려하다 미남을 만나 직접 전해주게 되지만 서로 너무나도 큰 상처를 받은 미남과 태경은 서로의 상처를 지우지못한체 돌아섭니다.




무사히 일본 팬사인회를 마치고 태경은 또 다시 혼자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고 유헤이와의 관계를 확실히 정리합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태경은 고재현의 어떡하죠 라는 곡이 실은 모화란곡이 아닌 고미남의 어머니에게 만들어 줬었던 곡이었고 그 곡을 모화란이 뺏었다란 진실을 알게 되어 진짜 미남이 돌아오기때문에 일본에 홀로 남아 있던 미남을 다시 찾아 갑니다.



자신의 상처때문에 미남의 상처를 보지 못했던 태경은 미남에게 그 모든 진실을 알려주게되고 진실을 들은 미남은 태경에게 모화란이 리메이크곡을 부르지 못하도록 부탁을 하죠. 태경의 사과에도 미남은 괜찮다란 말은 못해준다며 아주 나중에 조금이나마 괜찮아지면 그때 괜찮다는 말은 전해준다는 말을 남긴체.. 그렇게 떠나게 됩니다...



시간이 흐른후..
진짜 고미남은 에이엔젤로서의 활동을 활발히 하게 되고,
고미녀는 모두에게 소식을 두절한체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우연히 팬클럽 글을 확인하던 제르미는 돼지토끼의 동영상을 보게 되고 '괜찮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고미녀를 보고 신우, 제르미, 태경은 고미녀를 찾아 홍대거리를 헤매는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