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키우는 주부도, 블로그 글쓰는게 어려운 사람들도 간단하게 글쓰면서 돈까지 벌수 있는 온라인 부업 디비디비딥을 소개합니다.

 

집에서 할 수있는 부업 찾으시는 분들이 젤 처음 쉽게 할 수 있기에 아주 적합한 사이트를 찾았어요.

 

재택근무하면서 돈을 벌수있는 온라인부업들이 많이 있지만 어떤것들은 경험과 실력을 요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글하나도 적지 못했던 왕초보들도 글을 적으면서 돈까지 벌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려요.

 

디비디비딥이란 사이트 인데요. 클릭하시면 가입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

 

이 사이트는 글을 쓰고 돈을 벌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어서 그 중 나에게 맞는 방법을 골라서 글을 써도 된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게닥 아직 글쓰는게 어려워서 글한번도 써보지 못했는데 글을 써서 돈을 벌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다른 글들 출첵을 하거나, 앱을깔거나, 하루하번 룰렛을 돌리면서 100원이라도 수익금을 쌓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도 돈이 정말 벌리는구나 라는 걸 알게 되시고 나서 포스팅알바라든지, CPA 제휴마케팅을 도전해 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

 

디비디비딥으로 온라인부업수익만드는법.

 

우선 포스트에 글을 쓰지 않고서도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려요.

 

1. 출첵하기.

 

매일 출첵만 해도 하루에 100원씩 쌓입니다. 한달개근하면 2000원추가 적립도 가능하구요 ~ 여기에 미션까지 수행하면 플러스 만원적립이 가능해 최대 13,000원을 벌 수 있습니다.

 

2. 룰렛돌리기

 

복불복 룰렛을 돌려서 적립금을 쌓는건데요, 요건 복불복이라 ~ ㅎㅎ 그래도 요걸로도 매월 최대 2만원까지 받아 가실수가 있어요 !!

 

3. 1초 알바로 수익올리기

 

요건 포스팅 요구 조건에 따라 다른데요 ~ SNS 좋아요, 공유하기, 팔로우등의 활동을 하거나 카페 가입, 혹은 앱설치 재택알바를 해서 돈을 버는거예요 ~ 요것도 글쓰는 실력은 필요없이 간단하게 하실수 있는 온라인부업이네요.

 

4. 외모꿀알바

 

요건 협찬을 받아서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올리는건데요, 외모에 자신있다 하시는 분들은 요거 하면 좋을것 같아요 !! 요즘 이쁘신분들 디게 많던데 ~ 요것도 한번 도전해보세욤 !

 

5. 앱홍보 재택알바

 

SNS, 블로그, 카페등에 내가 홍보해 놓은 앱을 다른 사람이 설치하면 그 수수료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것도 큰 글솜씨없어도 할 수 있는 재택알바예요 !

 

 

다음으로는 블로그에 글을 좀 써봤다 하시거나, 블로그에 글을 써서 돈을 벌테다 라고 집에서할수있는 부업을 찾으시는 분들이 할 수 있는 형태의 재택알바입니다.

 

처음 시작하는게 어렵지 디비디비딥에서 나온 설면대로 조금씩 따라 하시다 보면 글쓰는 솜씨도 분명 늘어나게 되실테도 경험과 실력도 쌓이실꺼라 생각됩니닷 ~ ^^

 

6. 포스팅 알바

 

포스팅 알바는 디비디비딥내의 포스팅알바 리스트중 주제를 선정해서 거기에서 요구하는대로 글을 써주고 원고료를 받는 형식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주제소재로 참고해서 쓰셔도 좋을것 같아요.

 

블로그지수를 올리기 위해서는 하루 1포씩 꾸준히 글을 작성하는게 좋은데 때론 글감이 없어서 글이 막히는 경우도 많거든요 ~ ㅎ 그럴때도 도움되고 한건 글을 쓰면 또 거기에 맞는 원고료도 받으니 일석이조네요 '_'

 

7. CPA/CPS 제휴알바

 

이건 좀 블로그에 글쓰는게 어느정도 익숙해지고, 온라인으로도 돈을 벌수 있구나 라는걸 어느정도 인지하고 계신분들이 하면 더 효율적인 재택알바입니다. 내가 쓴글을 통해서 누군가가 상담을 받으면 그 댓가로 내가 돈을 벌수 있습니다. 요건 다음 포스트에서 좀 더 자세히 다룰게요 !! ^^

 

 

 

이상 디비디비딥을 통해서 벌수있는 온라인수익구조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 일단 회원가입하고 홈페이지를 둘러보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 ~ 클릭하시면 가입화면으로 이동됩니다~

 

-> <-

 

집에서할수있는 재택부업, 시작하는거 어렵지 않습니닷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