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8월 휴무일

 

 

날씨가 너무 무더워 졌어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

 

오늘은 폭염경보 문자도 왔네요 ~

 

낮에 잠시 밖엘 다녀왔는데, 숨을 못쉬겠어요 ㅠ

 

8월 한달은, 바깥놀이보다 실내에서 할 수 있는걸 즐겨야 겠어요.

 

그런의미에서 백화점은 최고의 실내놀이터가 아닐까 싶네요 ~

시원한 실내에서 먹고 놀고 쇼핑하고 ~ 정말 좋겠죠 !!

 

8월 백화점 휴무일은 언제일지 지금부터 알아 보도록할게요 !!

 

 

 

현대백화점 8월 휴무일 입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휴무일이 8월 5일 월요일입니다. 첫째주 월요일에 휴무가 잘 없던데 ~ 8월은 첫째주 월요일이 휴무네요.

 

8월 5일 현대백화점 휴무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대구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8월 12일 현대백화점 휴무점 미아점, 킨텍스점, 울산점,

8월 19일 현대백화점 휴무점 중동점 입니다.

디큐브시티는 휴무일이 안나와 있어요 ~

월요일 방문 예정이시라면 홈페이지에서 개인적으로 확인 한번 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현대 U-Plex(유플렉스) 8월 휴무일도 함께 알아 볼게요 ~

 

8월 5일 휴무점 판교점, 신촌점, 대구점, 충청점,

8월 19일 휴무점 중동점

 

목동점, 디큐브시티 유플렉스는 휴무일이 안나와 있네요.

 

유플렉스가 있는 지점들은 현대백화점 휴무일과 동일합니다. 현대백화점안에 유플렉스가 있으니 당연한걸까요? ㅋㅋ 이런 바보같은 짓을... ㅋㅋ

 

다음으로 롯데백화점 8월 휴무일을 알아 볼게요 !!

 

 

8월 5일이 휴무일인 롯데백화점 지점은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강남점, 노원점, 미아점, 관악점, 건대스타시티점, 김포공항점, 평촌점,안산점, 구리점, 인천터미널점, 부산본점, 동래점, 울산점, 창원점, 상인점, 포항점, 광주점, 전주점, 대전점, 마산점 .

 

8월 12일이 휴무일인 롯데백화점 지점은 일산점, 중동점, 분당점, 수원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8월 19일이 휴무일인 롯데백화점 지점은 광복점.

 

캐슬플라자는 휴무일이 나와 있지 않습니다.8월 한달동안 휴무일이 없는건지, 아직 일정이 안나온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백화점 휴무일은 월요일이니, 월요일 가시는 분들만 가시기 전에 다시 확인하고 가시면 될것 같아요 !!

 

 

 

지역마다 롯데백화점 지점이 가장 많은 우리나라.

일본 불매운동이 일어나고 있는 시점에.. 뭔가 씁쓸하네요.

 

사실..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일본불매를 해야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뭐, 그건 개인의 몫이겠지만 뭐.. 여튼 그렇다구요.. ㅎ

 

마지막으로 신세계백화점 8월 휴무일을 알아 볼게요 !!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8월 12일 월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신세계백화점 8월 19일 휴무일인 지점 강남점, 경기점, 광주신세계, 김해점, 대구신세계, 마산점(신세계 백화점 마산점은 15, 18, 19일은 아카데미휴점입니다) 센텀시티, 스타필드하남점, 의정부점, 충청점

 

영등포점은 8월 5일이 휴무일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과 영등포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8월 19일로 휴무일이 동일하네요 ~ 백화점 마다 휴무일이 동일하면 알기 쉬울텐데 ~ 매달 휴무일이 다르니 월요일에 백화점 갈일이 있을땐 확인이 꼭 필수 인것 같아요 !!

 

 

 

방학시즌이라 어딜가나 사람이 많은 요즘 ,

그래도 실내에서 돌아다니기엔 백화점만한 곳이 없죵 ! ㅎㅎ

 

방학동안 어디라도 다녀와야 하루가 잘 가더라구요, 아이들에겐 신나는 날인데 부모가 되어 보니 방학이 좋은날만은 아니더라구요 ㅋㅋ 삼시세끼 챙겨 먹이는게 가장 큰일이예요 ! 그렇다고 매일 집에만 있을수도 없고 ~ ㅎㅎ 시간이 많이 날 수록 더 좋은 경험들을 시켜주기 위해 엄마들은 애를 씁니닷.

 

하지만 어서 하루빨리 이 방학이 지나가셨으면 좋겠네여...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