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워터파크 가는게 꺼려지기도 하지만 안전수칙을 잘만 지킨다면 아무 문제 없이 다녀올 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도 다니시는 분들이 계시죠. 오히려 사람이 적기 때문에 훨씬 더 잘 이요하고 온다는 후기들도 이어지곤 하는데요, 기왕 노는거 할인까지 받아서 놀면 훨씬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제 워터파크 시즌인 만큼 다양한 정보로 자주 찾아 뵐게요 !!

 

우선은 코로나 방역으로 인해서 기존에 이용하던 시설과 달라진 점들이 있는데요 그 점을 잠시 집고 넘어 갈게요 !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도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달라져서 따로 더 챙겨야 하는 물건들도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1. 블루원 안심 방문 서비스

 

우선 입장 전 현장에 마련된 QR코드 인식 후 문진표를 작성해야 하고, 문자메세지를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해외여행 이력, 기침 /발열등의 등상 여부를 체크하게 됩니다. 일행 중 컨디션이 안 좋은 분들은 당연히 방문을 삼가해 주시는게 좋겠죠.

 

2. 손소독 후 발열체크 후 입장

 

체온이 37.5도 이상이거나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이 제한되니 마스크 꼮 착용 하셔야 합니다. 입장소 통좌 전까지 앞사람과 (일행과도) 1M 이상 거리 두기 하셔야 하구요 입장소에서 손소독 및 발열체크를 받으셔야 합니다.

 

3. 언택트 발권 및 무인 키오스크 운영

 

언택스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예약을 통해 입장권, 렌탈시설, 블루코인까지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4. 락카, 샤워실 철저한 거리두기

 

입장 시 거리두기하여 락카를 배정하고,

샤워실 이용할때도 한칸 씩 거리를 두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5. 클린데이, 클린타임 소독 & 방역진행

 

인체에 무해한 코로나 살균소독제로 고객 동선 상시 소독, 매일 2차례 락커, 샤워장 클린타임 방역시행, 일일 여과기 순환 8~10회 이상 가동하여 철저한 수질관리, 매주 화.수요일 클린데이로 휴장 / 파크 전영 방역 시행하고 있습니다.

 

6. 안전한 물놀이 시설 사용

 

슬라이드 탑승 대기 시와 이용 시 거리 두고 즐기기

파도품 등 Pool 시설 이용 시 거리두기 유지

휴식 및 이돈 간에는 마스크 착용

 

* 워타파크 물 속에는 바이러스를 약화시키는 염소(CI)성분이 들어 있어서 코로나19를 전파시키는 매개체가 될 확률이 희박합니다. 물밖9락카, 샤워장, 식당 등)에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워터파크 준비물 : 수영복, 수모를 쓰셔야 하고 아쿠아 슈즈는 권장 사항입니다. 지금은 코로나방역으로 인해 개인수건 및 드라이기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현장구매도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 들고오시는게 아무래도 더 좋겠져!!

 

블루원 이벤트

 

워터파크 입장시 안심. 안전한 이용을 위해서 방수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데요. 잃어 버렸다고 해서 다시 받을 순 없구요, 현장구매를 가능합니다. 1인 1매 무료며 남성 / 여성 / 아동용이 준비되어 있어요. 마스크를 착용하고 이용해야 하는 슬라이드가 있는데요 , 실내는 캐논볼 슬라이드, 튜브슬라이드 그리고 실외는 토네이도, 패밀리, 웨이브 슬라이드가 해당 됩니다.

 

블루원 워터파크 요금

 

 

 

워터파크는 기간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지는데요, 6월 6일 ~ 7월3일은 미들시즌에 해당합니다. 주중 / 주말 요금은 대인 기준 4만 , 5만원이지만 스마트 예약을 하시면 45% 할인된 금액인 22 천원 / 27,500원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네이버예약이나 홈페이지 예약이나 가격이 동일하네요. 굳이 할인을 안받을 이유가 없으니 꼭 스마트예약하기로 예약을 하고 가셔야 겠죠 !!

 

 

 

그리고 하이시즌에 해당하는 7월 4일 ~ 7월 17일도 기본요금이 5만원 / 6만원이지만 스마트예약을 하시면 3만원 /36천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이러니 당연히 예약을 미리 하고 가시는게 현명하겠죵?? 거의 45%니깐 반값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수가 있네요 !

 

 

참고로 화요일 수요일은  클린데이로 휴장하니깐 꼭 기억하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근데 어차피 예약하면 그 요일에는 예약이 안되기 때문에 별로 중요하지 않으려나요. ㅎㅎ 워터파크 관련 글을 쓰고 있자니 우리도 워터파크에 가고 싶네요. ㅠ 하지만 아직 아이들이 어린 관계로 워터파크는 요즘 같은 시기엔 좀 무리 인것 같아서 신랑 시간되면 개인수영장 있는 곳 예약해서 다녀오고 싶어요. 아, 시간이 제발 좀 났음 좋겠네요 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