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은 연휴가 있어서 시간이 엄청 빨리 갈 줄 알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마의 9월이라고 불릴 정도로 시간이 

정말 안갔어요 ㅠ 

 

그래도 드디어 10월이 오긴 하네요.

10월 백화점 휴무일이 제법 미리 오픈돼서 알려드려요!

 

 

9월과 달리 10월 백화점 휴무일은 다시 대부분

월요일인 경우가 많네요!! 참고해 주세요.

 

10월 롯데백화점휴무일부터 알려드려요~ 

한 눈에 정리돼서 보여서 적기에도 너무 좋다능 '_'

 

⊙ 10월 17일 (월) 

서울점 : 건대스타시티점, 관악점, 김포공항점, 노원점, 미아점, 청량리점,

수도권점 : 동탄점, 구리점, 분당점, 안산점, 일산점, 중동점, 평촌점,

지방점 : 부산본점, 대구점, 동래점, 마산점, 상인점, 울산점, 전주점, 포항점

 

⊙ 10월 24일 (월) 

수원점

 

 

10월 백화점 휴무일에 이어서 이번에도 역시 에비뉴엘, 영플라자, 프리미엄아울렛, 아울렛, 롯데몰, 엘큐브까지 알려드릴게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휴무일, 엘큐브 휴무일

 

휴점일 없이 정상 영업합니다.

 

⊙  9월 9,10일 (금,토) 

세종점

 

롯데아울렛 휴무일

 

⊙ 10월 17일 (월) 

광주수완점, 청주점

 

롯데몰

⊙ 10월 17일 (월) 

 

진주점, 군산점,

 

에비뉴엘, 영플라자는 휴점일이 등록되어 있지 않네요~

제가 옮겨 적는 시점이 9월이다 보니 이후에 

수정 될 수도 있고, 제가 실수 할 수도 있으니 

한 번 더 확인은 필수요 !

 

10월 롯데백화점 휴무일에 이어서

10월 현대백화점 휴무일 알려드려요.

 

⊙ 10월 17일 (월)

더현대 서울, 킨텍스점, 대구점,  

 

⊙ 10월 24일(월)

압구정본점, 목동점, 충청점

 

무역센터점,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중동점, 디큐브시티, 판교점, 부산점, 울산점,울산동구점은 

아직 휴무일이 나오질 않았어요.. 제가 알려드리는 시점이 너무 일찍인가 봐요 ㅠ 

 

며칠 지나서 9월 백화점 휴무일처럼 정리 된거 있으면 

다시 수정해 드릴게요! (장담은 못합니다. ㅋ)

 

현대백화점 휴무일에 이어서  U-Plex 휴무일 알아 보려고 했으나, 아직 휴무일이 나오질 않았네요... 9월 휴무일 요약을 어디서 찾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매달 적을 때 마다 어떻게 찾았는지..;;; 다음에 한 번 더 알아 볼게요... ㅋ

 

다음으로 신세계백화점 10월 휴점일 이예요!

 

 

10월 신세계백화점도 휴무일 

지점 일일이 검색해서 옮겨 드려요!

 

그래서 일단 일일이 검색해 봤어요. 

 

⊙ 10월 17일 (월) 

강남점, 광주신세계, 대구신세계, 마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천안아산점, 타임스퀘어점

 

경기점, 김해점, 대전신세계, 본점, 스타필드하남점은

아직 10월 백화점휴무일이 

표기되어 있질 않아서 확인할 수 없네요. 

 

9월에도 확인한다 해 놓고, 하지도 않고 그냥 

10월이 되어 버렸네요 ;;; ㅋ 

그러니깐 찾는 지점이 없으신 분들은

꼭 홈페이지 방문해서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