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그냥 0이네요 ㅋㅋㅋㅋ 

평소 블로그 관리도 거의 못하긴 했지만 그래도 

기본이라는 게 있었거든요. 

그런데 날이 지나면지날수록 더 방문자수 적어졌어요.

 

저번달까지만 하더라도 많이 들어 올 땐 

방문자수 2000명도 들어 왔었는데 

지금은 100명도 안돼네요? ㅋㅋㅋ

 

이거 블로그를 다시 개설해야 하는거죠...??

ㅡㅡaa

 

아, 그리고 무엇보다.. 애드센스 광고가 

게제 자체가 아예 안돼네요?? ㅋㅋㅋㅋ

 

구글애드센스 광고 미송출 되시는 분들 

엄청 많으신것 같아요.. 나만 아니어서 

다행인걸까요..ㅡㅡaa

 

그래도 카카오 사태 생기기 이전엔 

애센수익이 이전에 비해서 제법 나와서 

엄청 좋아라 하고 있었는데.. .

이건 뭐 그냥 방치해 뒀을 때 보다 못할 것 같네요.

 하 ㅎ ㅏ 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