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는 블로그 수익 2탄 버즈블로그를 쓰면서.. 디자인이 마음에 안든다는 이야길 했었습니다. 그런데 제 맘을 버즈블로그 측에서 알았는지, 4월8일 홈페이지가 새롭게 재탄생 했습니다.~ 축하축하~ 짝짝짝! ㅎㅎ

디자인이 제법 새련되게 바뀌었구요~ 그동안 미비하다고 생각했던 점들이 보완되어서 그리고 파워리뷰어와 같은 참여할 수 있는 공간과, 우수리뷰 선정 방식등의 몇가지 사항들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갑자기 버즈블로그가 새롭게 태어났네요~ ㅎ

우선 글을 쓰고 참여할 수 있는 방식은 똑같구요~ 우수리뷰 선정 방식이 바뀌었는데요~

1. 산뜻해진 디자인

디자인이 뭐가 그리 중요하냐고 생각될 수 있겠지만, 디자인의 여부에 따라 버즈블로그를 참는 사람들, 그리고 광고주들의 참여도가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전 새롭게 바뀐 버즈블로그의 모습이 넘넘 맘에드네요~ 70-80년대의 디자인에서 2000년대의 디자인으로 바뀐 느낌이 든답니다. ㅎㅎ 기존의 버즈블로그의 다지인이 추구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된 느낌이거든요 ^^


2. 우수리뷰선정
버즈로그측에서 해당 캠페인에관한 몇개의 우수리뷰를 선정합니다. 여기서 버즈블로그 회원분들이 우수리뷰 보들의 블로그를 본후 투표를 합니다. 투표후에 우수리뷰가 선정되어 포인트가 지급되며, 투표에 참여한 회원도 200 포인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1회씩 밖에 참여를 할 수 없습니다. ^^


3 파워리뷰어를 모집합니다.

블로그 평군 200명 이상, 누적 방문자수가 100,000명 이상이 되는 블로거들이 신청할 수 있구요~ 신규회원은 가입시에 신청하면 5,000원을 추가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기존 회원분도 파워리뷰어를 이메일로 신청하면 되는데요~ 이메일이 안보여서 일단 전 문의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파워리뷰어에 선정되면 체험단으로 활동하여 전문 리뷰를 하거나 게재료 10만원 ~ 20만원을 받으실수가 있으며 우선적으로 선정되는 확률이 높아 진답니다.^^

* 기존 회워님들은 로그인 상태에서 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하신 후 중앙의 파워리뷰어 신청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관심분야를 선택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

버즈 블로그를 이용하고 계셨던 분이나~ 혹은 잊고 계셨던분 ~ 혹은 블로그로 수익을 내고 싶으신분들은 버즈블로그를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프레스블로그처럼 버즈블로그도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더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꺼란 느낌이 드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