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일 기념을 맞이 하여

미니사집첩 핸드폰 고리와

함께 선물할 등받이 십자수 쿠션을 준비했답니다.

지마켓에서 나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남친과 매일 함께 하는터라 몰래 무언갈 준비할수가 없어

보통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곤 한답니다.^^

배송은 몰래 받을 수 있으니까요~

이제 시작하는 단곈데요~  나중에 완성되면 그것도 올릴께요. 십자수는 제법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선물이지요! ㅎㅎ

십자수 하는건 너무 잼나네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제품을 시키니 도안과(이쁜 도안 디게 많아요~ ㅎ) 실, 바늘이 세트로 되어서 오네요~  기왕하는거 운전하는데 조금이라도 편하라고 등받이쿠션 준비했는데, 혹시 이게 더 안좋은건 아니겠죠??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