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저리 굴러다니는 비상약!

집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약들이긴 한데 수납이 무지 어려우셨죠?

약 수납을 잘해놓은 것이 있어 퍼왔습니다.

보기에도 좋고~ 찾기도 쉽게~ 아주 정리가 잘되어 있네요~

이정도는 해야 수납의 달인이란 말을 듣게 되겠지요? 지금부터 어케 수납이 되어 있는지 살펴 볼까나요?

우선 개별 약상자에 붙일 라벨지를 만드신 모습이예요~ 센스있게 그림이랑 날짜까지 적혀있네요! 와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납장에 개별로 정리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이 작은 상자들은 우드락으로 만드신 거라고 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수납장까지~ 직접! 만드신거라고 합니다! 정말 전문가 솜씨 못지 않네요~ 이뿌고 깔끔하고~ 정말 와우~! 예요! ㅎㅎㅎ

부럽습니다 ㅠ-ㅜ

출처 :
http://cafe.daum.net/kinglemo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