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체험해보는 이벤트 성향의 것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직 전 한번도 못해봤지만, 지금부터 할 계획입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니 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마구마구 널려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하나씩 체험 할 수 있는 기회- 같이 누려 보시길 바래요-

첫 체험하고픈 것은 당연 여자라면 관심 가지고 있는 윤기나는 피부 만들기 프로젝트! 에끌라미네랄 파우더 입니다. 실은 포켓애기가 피부아샤지샵에서 마사지를 받은지 한달가량이 지났답니다. 머 애당초 내 이 피부가 단번에 좋아질꺼란 생각은 안했지만..그래도 이건 너무 하답니다. 평소 일어나지도 않던 트러블이 일어나서 지금 엉망이예요. ㅠㅜ 마사지를 받기 전보다 더 안좋아 졌다니 ㅠㅜ 이거 정말 급 실망 입니다. ㅠㅜ

남친이 어케해서 마사지 끊어 준건데 ㅠㅜ ㅇ ㅏ~ 이럴수가!! 아직 한달 반 정도 가량이 더 남았는데요, 그때까진 부디 피부가 돌아 오길 바랍니다. ㅠㅜ

에끌라 미네랄에 당첨 되서 윤기나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지 직접 확인해 보고 싶을 뿐이랍니다!! ㅠㅜ

부르조아 에끌라 미네랄로 피부속부터 빛나는
윤기나는 피부 만들기 프로젝트!
이 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더 많은 리뷰보기
이지데이 바로가기


체험단 이벤트는 무조건 당첨 되는게 아니랍니다. 신청하고 나서 당첨되기를 기다려야 해요. ^^ 노력없이 얻어 지는건 아무것도 없겠지요!! ㅎㅎ 모두모두 신청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