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다가오는 여름. 매년마다 실패하는 다이어트.

여자라면 누구나 몸매 관리에 힘쓰고 있을텐데요~ 포켓애기 역시 나이가 한살 두살 더 들고 있다 보니 피부와 몸매에 신경을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네요. 그래서 피부샵도 큰맘 먹고 질러봤지만, 역시나 단기간에 깨끗해지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의 피부상태에 급 실망하고 시간과 노력과 돈을 투자해야겠다란 생각을 절실히 깨닫고 있는 중이랍니다.

여자들이 이뻐지는건 정말 그만큼 부지런하기 때문인것 같아요. 물론 돈만 많다면야 마사지샵 같은곳엘 가서 전신 마사지를 매주 꾸준히 받는게 가장 좋겠지요. 하지만 이 경기도 안좋은 상황에 그런 이야긴 꿈이고, 포켓애기 같은 월급쟁이에게 월급에서 적잖은 돈이 나가는것인데 대범하게 그런곳을 결제할 순 없겠지요-

마음 같아선 이번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연장하고 싶지만, 그보다는 마사지 제품을 사서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는 쪽으로 도전을 해볼까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역시 미인은 부지런함에서 나오는것 같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이 순식간에 다가오고 있고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여자들에게 화사함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겨울에 잠시 미뤄뒀던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는 여성분들이 1,2명 깨어나고 있을 시기인데요~ 올해엔 여름 맞을 준비에 시작하는 다이어트를 매번 실패하고 있다면 클라란스에서 제안하는 바디슬리밍 팁을 지금부터 살짝 들추어 보는것이 어떨까싶네요.  

바디슬리밍이란 단순한 다이어트방법에서 클라란스 HD 바디 리프트 제품을 사용하여 손의 압력과 근육의 수축이 지방조직을 자극하여 과다 지질의 배출을 활성화 해주어서 효과를 높이는 마사지법입니다. 특히 셀룰라이트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매번 실패했던 다이어트나 혹은 몸매관리를 HD 바디 리프트 제품과 함께 사용해서 단기간에 효과를 본다면 꾸준히 할 마음이 생기기에 충분 할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가장 큰 한가지 요인은 바로 '꾸준함'의 결여 때문일 테니까요. -



클라란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사용 예정이시라면 클라란스에서 제안하는 마사지법을 따라해주세요- 제품도 중요하지만 그에 맞는 사용법도 아주아주 중요하답니다. ^^

셀프 컨투어링 마사지 따라하기


1. 양 발을 살짝 벌리고 무릎을 굽힌 자세로 바닥에 앉습니다.

2. 실크스타킹을 입듯이 발목부터 엉덩이까지 부드럽게 손으로 쓸어 올리며 'HD 바디 리프트' 를 바릅니다. 같은 동작을 7회 반복합니다. 반대쪽 다리에도 같은 방법으로 제품을 바릅니다.


3. 발을 꼬고 앉은 후, 양쪽무릎을 안쪽으로 모으며 힘을 주는 동시에 양 손으로는 무릎을 바깥쪽으로 밀어 냅니다. 한쪽 발의 힘을 다른 발에 실어 서로 지탱함으로써, 허벅지 바깥쪽 근육이 수축 될 수 있도록 합니다.

4. 양발을 가지런히 모은후, 양 쪽 무릎을 바깥쪽으로 벌리는 동시에 양손으로는 무릎을 안쪽으로 밉니다. 양 발이 떨어지지않도록 유지하여, 허벅지 안쪽 근육이 수축될 수 있도록 합니다.

5. 혈액순환 촉진을 위해 양손으로 발목을 둥글게 감싸쥐고 발목부터 허벅지 끝까지 올라오며 다리 안쪽을 손으로 부드럽게 눌러줍니다. 각 다리마다 2-3회 반복 실시합니다.


6.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 다리를 쭉 편후, 고개를 들어 발을 봅니다. 둔부 전체에 긴장감 있게 힘을 줍니다. 주먹을 쥐고 ㅂ복부 아랫부분에서 허리, 엉덩이(아래에서 위쪽)로 이동하며 가볍게 눌러줍니다.

7. 누운 자세 그대로 골반을 들어 올립니다. 둔부는 계속 힘을 준 상태로 유지합니다. 주먹을 쥐고 복부 아랫부분에서 허링, 엉덩이(아래에서 위쪽)로 이동하며 가볍게 눌러줍니다.



클라란스에서 제안하는 바디슬리밍 마사지는 지방분해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허벅지에 집중적으로 모여있는 분들이 허벅지살빼기를 위한 다이어트방법으로 좋다고합니다. 또한 다이어트가 아닌 포켓애기처럼 탄력적인 몸매를 원하거나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고 싶으신분들! 그분들 또한 도전해 볼만 할것 같아요~


그외에 슬리밍 코치가 제안하는 5가지 운동법도 소개해 드릴께요


1. 납작한 복부와 탄탄한 엉덩이. 등을 벽에 기대고 발 뒤꿈치를 벽에서 20cm 정도 떨어뜨린 다음 턱을 넣고 다리 사이에 30 ~ 40cm의 간격 주세요. 괄약근과 회음부를 조이면서 복부와 허벅지 근육틀을 함께 수축시킵니다.

2. 라인이 살아 있는 팔. 손목 안쪽을 그림과 같이 맞붙이고 지긋이 눌러봅시다. 팔을 바꾸어서 10회 더 반복해 보세요. 팔 안쪽 근육을 수축시켜 팔의 라인을 살려줍니다.

3. 봉긋하고 탄력있는 가슴. 2번 동작을 하면서 손목을 누를 때 마다 최대한 입을 옆으로 넓게 벌려 웃는 입 모양을 만들어 보세요. 이렇게 하면 가슴을 지탱해 주는 삼각근도 함께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4. 순환 촉진. 2번과 3번 동작을 하면서 그림처럼 팔꿈치를 들어 다리의 근육을 운동시켜 줍니다. 숨을 깊게 들여마시고 5초에서 6초 정도 정지해 주세요.

5. 이완. 발 바닥을 땅에 붙이고 무플을 구부려 그림과 같이 릴렉스 하세요. 숨을 천천히 내 쉬면서  회음부를 포함한 근육 전체를 이완 시켜 주세요.

이외에도 클라란스 홈페이지 -http://www.clarins.co.kr/hdbl/- 를 방문하시면 크랄란스에서 제안하는 운동법과 바디사랑법을 배우실수가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자기자신에게 맙는 다이어트법을 찾아가시는게 중요한것 같네요 ~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했는데 실패하신 경우나, 처음 다이어트에 도전하시는분 혹은 매끈한 몸매 가꾸기를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어떻게 도움이 되고 효과적인지 직접 알아 보시는게 좋아요 ^^

2009년엔, 지금부터라도 몸매가꾸기까지 들어가기 홧팅 입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