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9화 예고                                                             

태경에게 뜨거운 커피와 함께 생일 축하 인사를 전하는 미남은 태경에게 생일 선물을 해주기 위해 애쓴다. 헤이는 미남에게 장난을 걸다가 신우한테 걸리자 표정을 바꾸지만 기분나뻐한다. 게다가 헤이는 미남의 머리핀을 가져갔다가 태경이 자기가 사준 머리핀이라고 내놓으라고 하자 충격을 받는다.
모화란은 고재현의 동생 고미자에게 연락하고 고재현의 쌍둥이를 만나야겠다고 하는데.. 
                                                                                       

오오 드디어 미남이시네요 9화 예고가 떴습니다~ 현장 스케치를 보니, 이번 편에서는 에이엔젤 단체와 유헤이와함께 클럽신이 있나 보네여 +_+ㅋ

사진 들고 왔답니다~






유헤이가 또 미운짓을 하나 보네요. 그치만 다른 드라만에 나오는 악녀처럼 악한것 같진 않아요. 태경에 대한 마음이 진심처럼보이고, 머, 연기도 못하는것도 아니고.. 그치만, 싫은건 싫은거예요 ㅋㅋ

신우 & 태경 & 미남 사이에 무언가가 진전이 일어 났음 좋겠네요. 미남은 여전히 돼지토끼, 신우는 여전히 미남을 바라보고..유유 진전진전!! 고고씽을 해야죠!!

모화란과 미남의 정체는 조만간 밝혀질것 같기도 하네요 . 음, 혹시 정말 엄마인건 아니겠죠? ㅜㅠ?

미남이시네요 10화 예고                                                             

스튜디오 근처에서 미남은 유헤이로부터 누가 제일 좋냐고 물어보며 태경이 맞는지 확인한다. 이에 미남은 아무 말도 못하고 그 자리에 주저앉고 마는데, 이에 눈치챈 헤이는 일부러 더 크게 태경을 부른다. 하지만 태경이 다가오자 유헤이는 일부러 얼굴이 싹 바꾼 채 미남을 위로하는 척한다.

밤이 되고, 태경은 미남의 몸에서 열이 더 많이 나자 빨리 병원으로 데리고 간다. 하지만 미남은 자기 때문에 태경이 다칠까봐 겁난다며 다시 집으로 돌아가자고 보챈다. 할 수 없이 집으로 돌아온 태경은 밤을 새며 미남을 간호해주고, 이에 미남은 고마워하면서도 더 이상 폐를 끼치기 전에 자신이 없어져야한다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