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
이라는 단어는, 참 행복한 단어 입니다.



결혼은,
많은 사람들에게 설레임의 단어로, 사랑의 단어로 가슴속에 스며들어 핑크빛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게 해주는 단어입니다.

저에게도,
한때는 그런 의미로 다가온적이 있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아쉽게도, 재빛으로 다가오는 단어네요..  

그치만,
그 재빛도 지금 이 한순간 일것 같아요,


사랑을 포기하지도, 결혼을 포기하지도 않았으니까요... ^^

언제가 될지, 누가 될지.. 그런건 전혀 알 수가 없지만,
전. 분명 미래엔 행복한 단어인 ' 결혼 ' 의 결실을 맺어서
남부러워하는 모습으로 살꺼거든요 ^^ ㅎ

결혼은 현실이긴하지만,
MBC프로그램의 ' 우리결혼했어요' 에 출연하는 아담부부 만큼만 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담부부는,
포켓애기가 힘들거나 우울할때,
저에게 웃음을 주고, 행복을 주는 부부였답니다. ㅋ


아~ 정말 다시 봐도, 저에게 행복한 미소를 안겨주는 커플이예요 ㅋㄷㅋㄷ
이번에 놀러와에 출연해서
우결이 끝난후 사귀자고 하면, 사귄다고 그러더니 ㅎㅎ
정말 이쁘게 사겼으면 하는 커플중의 하나랍니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혹시, 이들도
언젠가는 다른 연인들처럼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꺄~ 그럼 완전 기쁠것 같은데 말이예요-
내 연애도 아닌데,
남의 연애를 보면서 이렇게 흐뭇해 하는일도 그닥 많을것 같지는 않은데,
이들의 신혼부부 모습은 정말,
결혼 이란걸 하고 싶게 만들어 지는군요 ㅎ


만약 2010년도에 결혼을 하셨거나 결혼을 하실 예비부부들이 계신다면,
베베온에서 진행하는 ' 혼했어요 ' 행복 이벤트에 참여해 보셔도 되겠네요.
이벤트 참여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bebeon.com/portal/event/wedding/index.jsp?fselect=6

 참여방법은
베베온 홈페이지 (www.bebeon.com) 에 회원 로그인후 신청 버튼을 누르고 응모후, 청첩장을 우편이나 스캔해서 베베온 마케팅 팀으로 보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경품으로는
가족여행상품권 100만원권 OR 와인잔 세트 OR 커플 영화예매권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이벤트기간은
2010년 4월 1일 ~ 2010년 10월 30일 까지 7개월이나 되니깐 ~ 너무 서두르지 않게 이벤트에 참여 하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ㅎ

베베온 홈페이지에 들러서
결혼후에 뒤이어 생각해야할 육아에 대해서도 미리 알아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ㅎㅎ

결혼하시는 분들,
포켓애기는 마냥 부럽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정말 큰산을 넘어서신거잖아요 +_+ ㅎ ㅔ
저도 언능 그런날이 왔음 좋겠지만,

전 일단은
그전의 일을 더 크게 생각하기로 했기 때문에요~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지금의 전 솔로를 즐기지만
결혼을 맞이하는 행복한 커플들 역시,
행복하게 즐기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