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그이'에 나오는 나이토(연인형 로봇) 처럼
우리도 언젠간 로봇을 친구로 두는 날이 있을까요??

아마도 LG 휘센 에어컨 티비 광고에 나오는
사람을 사랑한 에어컨 이란 별명(?)을 가진 그런 사랑스런 로봇이라면, 
분명 친구로 두고 싶을것 같아요 ㅎ


이 아이 덕분에
LG휘센 에어컨 광고를 겨울에 보아도  낯설지 않는 광고로 볼 수가 있었던것 같아요 = ) 



그리고 이번 여름 광고용으로는 한예슬씨와 송승헌씨의 율동(?) 이 돋보이는 광고를 볼 수가 있었는데요,
여름에 듣는 징글벨 소리는 더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것 같습니다. ~



일단 징글벨 멜로디여서 한번 듣기만 해도 입에 척척 붙습니다 ~

      센센센~ 센센센 ~ 힘센바람 휘센 ~♪
      멀리서도 시원해 빨리 시원해져 !
      센센센~ 센센센 ~ 힘센바람 휘센 ~♪
      시원하다 사랑한 센센센 휘센 ~ !


들어 보셨어요?
완전 귀염둥이 노래죠? ㅋㅋ

사람과 함께여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인간을 사랑하게된 에어컨이 어떻게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지 알아 볼까요?? ㅎㅎ

CF송 만큼,
사랑스런, 인간을 사랑하게된 에어컨인 멘디니 아이콘에는
여러가지 '휴먼케어(HumanCare) 기술’  을 엿볼 수가 있습니다.

첫째. 휴먼케어 로봇 기능

기술의 발전으로 각종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와 거리를 파악해 그 쪽으로 바람을 보내주는 정도의 기능은 이른바 ‘인체감지로봇’을 통해 이미 구현되어  쾌적한 느낌을 유지시킬 정도의 바람만 불어줌으로써 찬 바람만 계속해서 쐴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냉방병 예방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둘째. 스피드쿨샤워 기능

스피드 쿨 샤워 기능을 활성화시키면 상부 및 좌/우 토출구가 에어컨 앞 1m 공간에 집중적으로 바람을 보내주는 형태로 변해 앞에 선 사람의 더운 열기를 빠르게 식혀줍니다.

셋째.  9m 롱 파워 기능
 
거실에 설치한 에어컨의 바람이 멀리 떨어진 주방까지 가도록 하는 기능으로 에어컨을 사용하는 시간이 보통 낮 시간대고, 주부들의 활동 공간이 거실 뿐만이 아니라 주방까지 포함한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 주부들이 선호할만한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좌/우 토출구가 닫히고 상단 배출구로만 바람이 나오면서 보다 멀리까지 강력한 바람을 보낼 수 있는 형태로 바뀝니다. 추가 설치 필요 없이 멀리 떨어진 주방까지 바람을 보내주니(멀리가는 바람)  ‘또 한 대의 에어컨’을 설치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넷째. 인버터 절전기능

미리 정해진 속도로만 동작하는 정속형 에어컨의 일반 컴프레서와 달리, LG전자 에어컨의 인버터 컴프레서는 상황에 따라 스스로 속도를 제어, 더욱 효율적인 동작 및 냉각이 가능케 합니다.
 
이를 통해 멘디니 아이콘은 일반 정속형 에어컨 대비 2배 빠르게(쾌속) 목표 온도까지 냉방이 가능하며(힘센 바람!), 반대로 전기료는 최대 76%까지 절감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다섯째. 로봇필터청소 기능

일정 시간 에어컨을 사용하면 ‘로봇필터청소’ 기능이 진공청소기의 원리로 필터에 쌓인 먼지를 자동으로 제거해 주기때문에 알아서 청소해주니 사용자가 일일이 필터 청소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멘디니 아이콘의 로봇필터청소 기능은 전기 절감효과라는 ‘보너스’까지 제공합니다. 자동으로 필터를 청소하는 멘디니 아이콘은 최적의 흡기 효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결과적으로 전력 낭비를 예방하게 되는 것이죠.

필수이미지

이래서 인간을 사랑하게된 에어컨이란 별명을 얻은 LG휘센 에어컨은, 냉장고에서도 선보여줬던 멘디니 아이콘을 에어컨에서도 선보여 주었는데요 -


화이트 색상에 여러가지 형태의 다양한 감성 아이콘은


이렇게 인테리어를 구성하는데, 완벽한(?) 아름다움을 선사해주기도 합니다.

(이미지 출처 : 희나맘님 http://blog.naver.com/heena_mom/30088463762)

화이트 색상은 역시나 인테리어하는데 있어선 최고의 색상이라 할 수 있죠- 어느 집 인테리어에나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ㅋ 사진속의 희나맘님은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라 그런지 부러울 정도로 인테리어를 잘 해놓으셨어요- 게다가 파워블로거까지시니 !! 체험단도 디게 많이 하시는것 같고 부럽네요 ~ ㅎㅎ

머, 여튼 !! 이 부러움에 지면안되요 ! 부러우면 지는거니깐요 !! ㅎㅎ

전, 이런 큰 체험단엔 어림도 없다 생각하니깐, 이벤트에나 참여할래요~
LG휘센 에어컨 한예슬, 송승헌의 펭귄댄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여해 볼까해요 ~

LG휘센 홈페이지(http://whisen.lge.co.kr/) 를 방문하시면 힘센바람, 휘센 징글벨 이벤트에 참여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벤트참여방법 : 스크랩하기 버튼을 클릭후 자신의 블로그 성향에 맞는 태그를 복사해서 붙여주시기만 하면되는데요 ~ 태그를 복사해서 붙이면 요런것이 떡 ~! 하니 붙습니다.

↓↓↓↓↓↓↓↓↓↓↓↓↓↓↓↓↓↓↓↓↓↓↓↓↓↓↓↓↓↓↓↓↓↓↓↓↓↓↓↓↓↓↓↓↓↓↓


   
힘센 바람, 휘센 에어컨의 시원한 TV CF가 나왔습니다.
한예슬, 송승헌의 펭귄댄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1부 - 하나의 완성된 에어컨 예술품, 멘디니 아이콘  
  2부 - 사람을 먼저 생각한 '휴먼케어'기술을 집대성한 에어컨  
  3부 - 똑똑한 에어컨, 사용자 건강까지 챙긴다  
       

이 블로그 주소를 홈페이지로 가셔서 적으시고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된답니다~ 참 쉽죠잉~? ㅎ

 참여 기간 : 7월 31일(토)까지
 경      품 :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백만원권(1명)맥스무비 영화예매권(1인 2매 5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콘(300명)

센센센~~ 센센센~~ 힘센바람 휘센 ~!
아~ 노래 완전 쵝오 !! ㅋㅋㅋ
집에 자꾸 멤돌아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