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좋을수가 !!?? ㅋㅋ

갑자기,
씨엔블루 음악이 입에 멤돌아서 내친김에
씨엔블루 음악을 찾아서 들었습니다.  

요즘엔 워~ 낙에 미니앨범 형식으로 앨범을 많이 내서
무엇이 정규 1집에 속해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사실은, 그걸 찾을 만큼의 애정은 없는거 ;; ㅋㅋ)



여튼,
씨엔블루의 음악을 들어 보니,
이거 웬걸?
음악이 좋은것들이 참~ 많았습니다. ㅋ
듣고 있으면 기분이 아지는 음악들이요 ~! ㅎㅎ

사실,
씨엔블루가 처음에 나왔을때,
표절시비부터 시작해서, 그 사건에 대응하는 자세 등등의
안좋은 이야기 들을 흘러들으면서 별로 관심조차 가지 않았었거든요.

(하긴;
지금도 씨엔블루에 관심이 있는건 아니네요;; 그때도 관심이 없어서 기사들의 굵은 제목만 읽었다는 ㅋ )



하지만
한참 미남이시네요에 빠져있던 덕분에 수건남으로 한참뜨던 정용화가 속해져 있는 그룹이어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대중들에게 알려졌었던건 같아요 - ㅋ

전 씨엔블루 음악중 특히
Love, 사랑빛, Sweet Holiday 가 특히나 좋네요- 외톨이야는 워낙에 잘 알려져 있으니깐 굳이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요 ㅋㅋ

노래를 듣고 있음,
참 마음에 드는 보이스가 있는데.. 그분이 누군지 알수가 없다는거 !!
아 ~ 아쉽네요 ㅋㄷㅋㄷ



씨엔블루 프로필 ;
씨엔블루 (CNBLUE) 가수 멤버 정용화 (보컬, 기타, 리더), 이정신 (베이스, 랩), 이종현 (보컬, 기타), 강민혁 (드럼) 소속사 에프엔씨뮤직 데뷔 2010년 미니 앨범 [Bluetory]

그러고 보니,
우결에서 씨엔블루 멤버가 나왔었죠!! 그때 아마도 처음 본것 같네요. 제대로는 ~ ㅋ
(전 완전 우결 매니아 인가 봅니다 ㅎㅎ)

머,
여튼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연예인 같지 않은 모습들이 마음에 드는데
언젠가는 또 변해 가겠죠??

그러나 저래나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검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