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부업을 할 수 있다는사실, 그리고 블로그로 부업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많이들 알고 계실것 같은데요 ~ 오늘은 그 중의 한가지인 온라인 수익 애드핏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한국판 구글애드센스라고 이해하시면 될것 같아요 ~'_'

 

요즘 구글애드센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승인받는게 좀 어렵다고 그러시더라구요 ~ 1차 승인, 2차승인까지 받아야 한다그러더라구요 ~ 게다가 Pin 번호도 받아야 하죠 !!

 

그에 비해 다음 애드핏은 승인받는데 하루 혹은 이틀 정도만 걸리면 됩니다

 

다음 애드핏 신청전 준비사항

 

1. 블로그에 게시글이 기본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이 기본의 갯수가 얼마 이상이라고 정해져 있지 않아서 기준은 없지만 최소 30개 이상은 있어야 할것 같아요 '_'

 

2. 게시글이 최신글이어야합니다. 몇년동안 방치된 상태에서 애드핏 승인신청을 하면 보류가 난다고 합니다. 게시글은 최신글이있는 현재 활성화 되어 있는 블로그여야 합니다.

 

3. 애드핏 가입후 광고단위를 생성해서 블로그에 적용시키는것 까지 해야 애드핏 승인이 납니다.

 

다음 애드핏 가입하기

 

1. 다음 애드핏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adfit.biz.daum.net/)

 

 

2. AdFit 가입하기를 클릭해주세요

 

 

3. 비즈니스 회원으로 우선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4. 사업자 및 개인으로 모두 등록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을 내서 활동 하시는 분 아니라면 개인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5. 기본적인 회원종보를 입력해주시구요 . 제일 마지막에 필수정보라고 회사명이랑 사업장 주소가 나오는데, 임의로 아무거나 적어 주시면 됩니다. 전 블로그 대표이름이랑 집주소를 적었어요 '_'

 

 

 

 

 

7. 카카오광고 지원센터 홈으로 이동이 됩니다. 우측 광과관리플랫폼을 클릭하시면 AdFit이 나오구요 ~ AdFit을 다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8. AdFit 회원가입을 다시 한번 진행합니다.

 

 

9.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으면 광고관리를 클릭해주세요. 적용시킬 광고를 만들어서 블로그에 연동을 해야합니다.

 

 

10. 광고관리 - 전체매체 - 새 매체 클릭해주세요.

매체를 등록할 수 있는 창이 뜨구요, 매체명은 본인이 임의로, 매체유형은 Web, 매체 고유값에는 사이트의 URL을 입력해주시고 광고단위를 등록해주세요.

 

 

11. 매체를 등록하시면 광고단위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새 광고단위를 클릭하시구요 알맞은 배너스타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상단이나 블로그 하단에 들어갈 알맞은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12. 이런식의 스크립트가 만들어지구요 스크립트를 복사해줍니다 .

 

 

13. 티스토리 - 관리자 - 플로그인 으로 접속해서 다음애드핏을 클릭해줍니다.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있어요 .

 

 

14. 상단광고, 하단광고, 사이드바광고를 클릭하시면 적용시킬 수 있는 광고의 사이즈가 명시되어 있구요 ~ 필요에 따라 넣고 싶은 곳에 복사한 스크립트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15. 블로그에 광고가 제대로 적용됐나 확인해주세요 ~ 전 지금 광고 승인이 난 상태라서 광고가 바뀌는데요 ~ 광고 승인이 나기전엔 카카오 광고가 지정되어서 보여집니다.

 

 

16. 전 하루만에 애드핏 매체 심사가 승인완료 되었습니다. ^^

 

승인이 완료되고 나면, 광고 카운팅이 시작되구요 ~ 이후부터 적립금이 쌓입니닷 ^^!!

 

다음애드핏 보고서보는 방법과, 다음애드핏 장.담점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게요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