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맞이 이벤트기 좋은 곳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즐기기에도 좋고,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이벤트 이용하기에도 좋은 곳을 소개해 드려요 !!  설렘가득 발렌타인 이벤트들이 한가득 ~!!

 

사랑하는 연인과 좋아하는 친구와 발렌타인데이 기념 고백까지 가능한 이곳 !! 에버랜드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에버랜드만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 에버랜드에서의 이벤트를 맘껏 이용해 봅시다.

 

 

 

에버랜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하나. 포토존에서 인증상 찍으면 초콜렛 뽑기 응모권 1매 증정

 

알파인 라운지에 위치한 커플실루엣 & 발렌타인 파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면 저려미 미니쵸콜렛부터 럭셔리 끝판왕 고디바까지 얻을수 있는 초콜렛 응모권 증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어차피 찍을 커플사진, 인생샷도 남기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

 

기간 : 2019년 2월 14일 (단하루!)

내용 : 러브러브한 포토존에서 인증샷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하면 초몰렛 뽑기 응모권 1매 증정 (필수해시태그 #데이트 #럽스타그램 #에버랜드)

★ 장소 : 티익스프레스 앞 졸업 감성 사진관

 

 

 

에버랜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두울. 불꾳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

 

2월 14일 목요일 19시 30분에 펼쳐질 로맨스 인 더 스카이 불꾳쇼를 관람해 보세요. 발렌타인 이벤트의 마무리 ! 불꽃쇼를 감상하면서 발렌타인데이 고백을 멋지게 해보는건 어떨까요 ??

 

생각만 해도 설레네요 ~ 불꽃쇼라고 여자만 설레라는 법 있나요 ~ 불꽃쇼를 감상하면 남자마음도 몰캉몰캉 ~ 불빛에 여자친구도 더 이뻐보이는 이때 !! 불꽃에 힘입어 고백해 봅니다.

 

 

에버랜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세엣. 에버랜드 종일권이 1+ 1 가격으로 !!

 

발렌타인 데이 기념 특가 !! 2월 14일 에버랜드 종일권을 1+ 1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어요.

 1 + 1 종일권은 선착순 400명에게 사파리월드 큐패쓰를 증정한단 사실 !!

게다가  1+ 1 종일권을 구매하면 SNS 공유 없이 초콜릿 응모권 역시 제공됩니다.

 

에버랜드 입장은 QR 코드로 2인 동시에 ~

초콜렛 뽑기 응모는 알파인 레스토랑 B홀(10:30 ~ 17:00) 에서 입장 QR 코드 세시

사파리월드 큐패쓰 선착순 수령방법 : 입장 전 인포메이션 내 예매티켓 교환처에서 QR코드 제시

(종일권 구매 선착순이 아닌, 당일 수령 선착순 400명 한정입니다. 9시 30분부터 지급 합니다)

 

2월 14일 애버랜드 종일권 1 + 1 은 소셜 커머스나 오픈마켓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에버랜드에선 하루종일 놀아도 시간이 모자랄 만큼 많은 즐거움이 있는 건 아시죠 ?

 

 콩그레듀에이션 이벤트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이벤트 콩그레듀에이션

 

더블 어트랙션 이벤트

 

★ 2월 14일 기준 5시 ~ 8시 (T익스프레서는 6시 30분 ~ 7시 30분)

대상기종 : 더블 허리케인, 더!더블 락스핀, 더블 롤링 엑스 트레인, 더블 렛츠 트위스트, 어블 T익스프레스

1회 탑승으로 연속 2번을 탑니다. ( 1회 탑승 후 하차 손님으로 공석이 발생하여도 대기손님 추가 탑승 없이 운영합니닷)

 

1번으로 아쉬웠던 분들에겐 좋은 이벤트네요 ~ 1번으로 다시 대기하지 않고도 2번을 탈 수 있는 기회 !!! 1번이 너무 아쉬우셨던 분들은 더블 어트랙션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ㅎㅎ

 

어트랙션 오래타기 이벤트.

 

최대 1.5배 연장하여 끝날듯,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어트랙션 !

 

2월 14일 기준

대상기종 : 범범카, 로얄 쥬빌리 캐로셀, 릴리댄스, 붕붕카, 로보트카, 나는 코끼리, 자동차 왕국, 우주 전투기, 플라잉 레스큐, 스크릿쥬쥬 비행기

 

 

 

행운의 럭키 크레인

 

2월 14일 기준

운영시간 : 10시 30분 ~ 17시

운영장소 : 알파인 레스토랑 B홀

경품 : 골든피그 굿즈, 스페셜 배지, 츄러스, 캔디 (100% 뽑기 당첨)

 

럭키코인 받는방법

1. 졸업감성 사진관에서 인생샷 찍기

2. SNS에 아래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럭키코인 해시태그 (#에버랜드#감성사진관#너의시작을응원해)

3. 럭키 크레인 앞 직원에게 자랑하기

4. 럭키 코인 겟

 

 

 

그들이 온다. 에버랜드 스쿨어택

 

따분한 교장 선생님의 졸업식 연설을 멈춰줄 흥부자 쌤들과 학생들의 퍼포먼스 !!

 

운영장소 : 알파인 스테이지

운영시간 : 14 : 10 / 15 : 00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되므로 13일에 다시 한번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  ○●○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장소가 아직 고민이신분들은 에버랜드 종일권을 구매하셔서 하루종일 에버랜드에서 보내는건 어떨까요? 커플들이 이용하기 좋은 이벤트들이 한가득 펼쳐질 에버랜드. 애기 있는 가족인 저희가 가도 넘넘 좋은 곳이지만, 커플등리 이용하기에도 넘넘 좋은 에버랜드 !!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 발렌타인 데이트 전 에버랜드 사전점검은 필수 !! 온라인으로 이벤트 정보를 미리미리 알고 가는건 센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