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장면 같은 사진효과 내는법

 

 

 

 

간혹 보면 같은 사진인데 영화 속 한장면처럼 이뻐 보이는 사진들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효과만 추가하더라도 느낌이 많이 다른데요 , 이런 영화 장면같은 사진효과는 어떻게 나타내는 건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잘 이용하고 있는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이용해 봅니다.

 

[★실생활 포토샵] - 사진편집 무료프로그램추천-포토스케이프 무료설치하기

 

아직 포토스케이프를 설치하지 않으신분들은 무료사진편집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를 설치해보세요 ~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포토샵못지 않은 효과를 낼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입니다.

 

 

 

▶ 포토스케이프 - 사진편집- 하단에 있는 기본을 클릭해주세요.

필름 느낌 옆의 작은 화살표를 클릭해주세요.

 

기본적으로 필름 느낌을 낼 수 있는 효과들이 있습니다.

 

영화, 크로스 프로세스, 벨비아, 프로비아, 포르트라, 아그파 효과가 있습니다.

 

 

 

 

각각의 효과가 어떻게 나타나지는지 원본사진과 비교해봤습니다. 표시가 잘 나라고 강으로 효과를 나타내봤는데, 인물사진으로 편집을 한게 아니라 표시가 잘 나는건지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으로 포토스케이프 - 사진편집 - 하단에 있는 기본에서 필름느낌 글자를 클릭해주세요.

 

 

 

화살표모양을 클릭했을때 보다 더 다양한 필름느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젤 하단에 각각 효과의 약, 중, 강을 선택할 수 있구요 ~ 한번에 어떤 효과를 낼 수 있는지가 보여서 선택하는데 훨씬 유용합니다.

 

드라마 장면을 캡쳐해서 필름효과를 나타내보면 확실히 캡쳐한 원본을 사용했을때와는 다른 영화같은 느낌의 사진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클릭한번으로 간단하게 사진편집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여러가지 효과들을 적용시키다보면 나만의 사진색깔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토스케이프 기능중 필름느낌 기능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알면알 수록 유용한 무료사진편집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네요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