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료 이미지 편집기인 포토샵 비슷한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서 사진 테두리, 사진 액자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면, 이건 뭐, 클릭하나만 하면되는 너무 간단한 일이라;; 설명 드릴것도 없을것 같기도 한데요.

 

그래도 무료 이미지 편집툴을 한번더 안써보신부들에겐 신세계일것 같아 소개해 드려요 !!

 

평범한 사진이 액자틀 하나로 사진앨범효과를 낼 수 있구요 ~ 알맞은 테두리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 하실수도 있어요 !!

 

 

그럼 포토스케이프 무료 이미지 편집기을 열어 볼게요 !

 

 

2. 파일을 불러 올 수 있는 창과, 사진이 열리는 창이 보여집니다. 왼편 사진이 들어있는 폴더를 선택해서 액자틀을 만들 사진을 불러와주세요.

 

 

3. 기본 카테고리에 보면 젤 첫 화면에 있는 액자없음을 클릭해주세요.

 

 

4. 액자 없음을 클릭하면, 이미지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사진테두리에 적용시켜서 사진앨범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항 액자틀이 보입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시는 액자틀 효과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 그 중 몇가지를 선택해서 적용된 액자틀 모습이 어떤건지 미리 보여드릴게요 ~~

 

 

두장을 이어붙이기 해서 함께 보여지는데 ~ 각각의 액자효과를 적용시킨걸로 봐주시면 됩니다. 슬아이드마운트 효과과 여러장 효과입니다.

 

기본 사진 테두리가 어떻게 변했는지 차이점을 아시겠죵? ㅎ

 

 

이처럼 오래된 사진 효과를 낼 수도 있고 앤티크 액자 효과도 낼 수가 있어요. 앤티크 액자 옆에 숫자가 보이시죠?? 전 그냥 아무 숫자나 클릭했는데요 ~ 저 숫자만큼의 다른 모양의 액자효과가 있습니다.

 

 

월드컵 효과와 책 효과도 있네요 ~ 사진이미지에 알맞은 테두리효과를 적용시키면 사진효과가 배는 넘을것 같네요 !!

 

 

캘리 효과와 크리스마스 막대사탕 효과도 있어요.

캘리 테두리 효과는 13가지 종류나 있어요 ~ 다양하게 적용시켜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라데이션 효과도 8번까지 있어요 ~ 모양도 달라지니, 요것도 이쁜 사진 액자틀을 만드는데 좋겠네요 !

 

 

기본으로 쓸수 있는 클립이랑 테이프 액자틀도 있구요 ~

 

 

패턴과 포켓 액자틀도 있습니다.

 

 

폴라로이드 와 필름은 물론이고,

필름 액자틀은 영화분위기 낼때 쓰면 좋을것 같아요 ~ 인물 사진에 액자틀로 쓰면 한껏 분위기가 살것 같네요 !!

 

 

노트, 도트, 둥근모서리, 들뜬테두리 액자효과까지 있습니다. ~ 여기서 빠진 액자틀 효과도 좀 있어요 !! 너무 다 하면 사진만 넘 많이 올려야 될것 같아서 몇가진 뺐어요 !  ㅎㅎ

 

포토샵 프로그램으로 적용시키려면 몇시간이나 걸릴 수 있을 사진 테두리효과를 포토샵 비슷한 프로그램인, 게다가 무료 이미지 편집기로 쓸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로 작업하면 단 몇초만에 나만의 액자틀을 완성 하실수가 있답니다. !!

 

이 액자틀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분은 포토샵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나만의 사진 액자틀을 만드셔야 할것 같아요 !! 허나, 흔히 쓰이면서도 이쁘게 쓸 수있는 사진 테두리효과 내는 액자틀 모양은 거진 있는것 같아서, 포토스케이프 액자효과만드로도 충분할것 같네요 ~ ^^

 

이상 포토스케이프 무료이미지편집툴에 기본인 사진편진의 액자효과에 대해 알아 봤습니당 ~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