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앱테크 어플

 

 

요즘 블로그 수익 + 돈버는 어플로 소소하게 용돈벌이를 함께 하고 있는데요, 의미없이 게임하면서 시간을 떼우는것보다는 돈버는 어플로 하루에 몇백원씩 이라도 모으다 보면 한달에 몇만원은 벌 수 있겠다 싶어 앱테크를 열심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돈버는 어플로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진짜 돈이 벌리는 어플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닷.

 

[★ 돈되는 온라인] - 따끈따끈한 돈버는 어플 치즈캐시로 앱테크 하는법 [추천아디 : 브라우니]

[★ 돈되는 온라인] - 집에서 할 수 있는 앱테크 부업 : 애드픽 가입하기

 

이번에 소개해 드릴 어플은 돈버는 어플 중에서도 돈을 가장 쉽게 잘 모을 수 어플중의 하나 입니닷.

 

바로 캐시슬라이드라는 어플인데요.

 

 

 

 

처음엔 잠금화면어플로 많이 유명했던 어플입니다. 근데 잠금화면 어플이 다른 돈버는 어플들에도 비일비재 생기면서 조금은 시들해 지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잠금화면 어플 중에서는 가장 돈이 잘 모이는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 첨에 잠금화면 어플을 하니깐, 너무 귀찮아서 안하게 됐는데 이게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니 잠금화면 어플로 모을 수 있는 돈도 무시를 못하겠더라구요 ~ 그래서 다시 시작한 캐시슬라이드 입니닷 !!

 

잠금화면 어플은 돈버는 어플에 꼭 있는 돈버는 방법중의 하나인데요, 예를 들어 소개해 드렸던 치즈캐시에도 잠금화면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헌데 캐시슬라이드의 잠금화면는 +5 면 5원이 적립되는거예요. 근데 치즈캐시의 잠금화면은 +5면 0.5원이 적립이 됩니다. 따라서 같은 잠금화면이더라도 기왕이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을 사용해서 앱테크를 하시는게 좋겠죵 !!

 

 

 캐스슬라이드로 돈버는 방법

 

 

바로적립받기

 

 

이것도 거의 모든 돈버는 어플에 있는 미션인데요. 적립가능한 광고 앱을 설치하거나, 참여하거나, 실행해서 적립하는 방버이 있습니다. 근데 캐시슬라이드에는 SNS 좋아요나 팔로우를 해서도 적립이 가능한 광고들이 있는데 설치형보다 적립금이 조금 작긴 하지만 정말 5초만에 100원을 벌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미션들도 종종 있습니다.

 

 

친구 초대하기

 

어찌보면 제일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추천인 코드를 받아서 캐시슬라이드에 가입을 하는건데요, 추천인을 모으면 가입하는 사람도, 추천을 받는 사람 2명 모두 500원씩 적립이 가능합니다.

 

치즈캐시가 추천인 넣음 100원인거에 비하면 무려 5배나 많은 금액이 적립되지요 !!

 

추천인 hejh23 을 넣어 주시면 감사하겠사와요 ~~

 

 

▶ 사진을 클릭하시면 설치화면으로 이동가능합니닷 ◀

 

 

빙고게임

 

 

 

빙고가능한 미션을 참여해 놓으면 랜덤시간에 한번씩 1원 2원씩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빙고판에 있는 미션을다 수행하면 그만큼 적립받을 수 있는 금액도 높아지겠죠 !!

 

요것도 제법 짭짤하게 돈을 벌 수 있답니다.

 

더퀴즈라이브

 

 

캐스슬라이드 아이디로 더퀴즈라이브로 바로 접속이 가능한데요. 매일 9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퀴즈를 10문제를 모두 맞췄을 경우 우승자끼리 상금을 나눠가질수 있어요. 매일 우승자들이 달라지기 때문에 우승상금도 달라지는데요, 참여가능한 채널에 참여하면 문제 정답을 사람들끼기 공유 할 수 있어서 문제 푸는게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문제가 디게 어려운데 답알고 있는 분들보면 정말 신기하다는거. 문제푸는 시간이 짧아서 검색할수도 없을것 같은데;; 여튼 신기해요. 상금은 보통 500원내외 ~ 많을때는 1000원까지도 가져가더라구요 ! ㅎㅎ

 

더퀴즈라이브에서 모인 돈은 캐시슬라이드와는 별개로 출금이 가능합니닷 !!

 

포텐큐브

 

 

무식하게 클릭을 계속하면 55원 ~ 많게는 5천원까지 적립받을 수 있어요. 그냥 정말 무식하게 큐브를 클릭계속하면 15,000번이 0번이 될때까지 클릭하시면 됩니다. ㅋ

 

헌데 노가다 클릭을 한번에 200번씩 차감해주는 기능이 있는데 그것이 무엇인지는 직접확인해보시는게 어떨까요? ㅎ

 

 

그리고 요 포텐큐브는 더퀴즈라이브에서도 한번더 가능합니다. 더퀴라에 접속하셔서 포텐큐브를 하면 캐시슬라이드에서보다는 좀 더 많은 금액이 나오는것 같아요 ! ㅎ 물론 복불복이긴 하지만요 ㅎ

 

▶출금방법

 

캐시슬라이는 제일 상단에 보시면 장바구니 모양이 있구요 - 여기에 보면 구글 기프트 코드, 카페, 베이커리 모바일권, 문화생활코인등등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런 모바일 상품권으로 바꾸셔도 되구요 저처럼 현금으로 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상품권 - 스크롤 내리셔서 젤 마지막 캐시아웃을 클릭하시면 기업은행을 제외하고선 수수료 500원이 빠져서 내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 전 캐시슬라이드를 최근에 가입했다고 했잖아요?? 이전에 친정식구들은 벌써부터 가입을 해서 몇번이나 캐시전환을 했는데 그땐 2만원 이상부터 캐시전환을 해서 현금으로 받았다고 합니다. 근데 제가 확인을 해보니 전 5만원이상부터 캐시전환이 가능한거였습니다. !!

 

캐시슬라이드 출금금액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캐시환전금액에 변동이 있었던것 같아요 !!

 

이런 돈버는 앱테크나 돈버는 온라인사이트에서 흔히 생기는 보상플랜변경같은거죠. 요런게 변경이 있으면 안좋은건데..ㅠㅜ 그래도 캐시 적립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단 사실에 만족하며, 앱테크 어플로는 제법 오래 견디고 있단 사실에 만족하며 캐시슬라이드 앱테크 추천해 봅니닷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