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있는 기념일을 다 챙기는 포켓애기인지라, 이번 기념일은 정말로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웬만한 선물들은 벌써 다 만들어 버렸기 때문에 (러브장, 미니쉘사랑해, 골판지케잌, 십자수, 미니사진첩등등) 다른 무언갈 만들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아직 해보지 못한 아이디어를 선물 받았습니다 .그건 바로 목도리 뜨기. 다행히 겨울도 다되어 가는지라, 목도리 뜨기가 딱 떠 올랐습니다. 목도리도 뜬지 디게 오래 되었어요. 학생이었을때 뜨고선 한번도 뜨지 안았던것 같은데 ㅎㅎ

요즘은 인터넷이 워낙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사이트를 돌아 보시면 패키지용으로 해서 실과 바늘과 도안까지 세트로 구입이 가능하세요. 전 급해서 물론 이걸로 주문했답니다. 동영상 씨디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초보도 쉽게 뜰 수 있을것 같아요. 물로 조금 연습 후에 말이예요~ ㅎ

이제 9일 남았습니다. 밤에 계속해서 열심히 뜨개질을 해야 할일이 생겼네요 ㅎㅎ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면서 무언가의 선물을 준비한다는건 참 행복한 일인것 같아요. 물로 그냥 정형화되어 있는 선물을 살 수도 있겠지만, 전 그런선물은 싫어서 굳이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서 선물을 준비하고 있지만요~ 꼭 그렇지 않더라도 마음이 담긴 선물이기만 하면 될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

그럼 9일 후에~ 완성된 목도리 사진과 함께 다시 나타나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