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부터 생각하던 500일 기념선물. 결국은 일주일 전에 선택하게 되었고 일주일동안 또 발에 불떨어진체 준비하게 되었죠~ ㅎ

목도리 만드는 과정을 소개할까 합니다.

1. 적당한 인터넷 사이트에서 목도리 세트를 주문한다.
   - 전 혼자서 재료를 살 시간이 부족하기에 주로 인터넷으로 주문을 많이 합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사이트는 스마일러브 라는 인터넷 사이트였어요~ 배송이 빠르다길레 주문했는데 그그다음날 오전에 도착했습니다. 그치만, 배송 확인까지 다 해주시고 친절하시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목도리 세트는 '댄디목도리' 
회색과 검정색이 번갈아 들어가구요~ 끝에는 술이 들어갑니다~

2. 목도리 시작하기.
  -  세트로 목도리를 구입하셨으면, 대바늘, 코바늘, 꽈배기 바늘이 다 들어 가 있구요~ 동영상을 보고 작업을 시작 하실수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가 있기 때문에 도안과 동영상 방법은 생략해야 할것 같네요~ ㅎ

3. 완성
  - 짜잔 전 일주일 만에 완성 했습니다.

요것이 바로 꽈배기가 들어간 목도리 완성품 입니다.

글을 쓰고 있자니 만드는 비법에 관한것은 별거 없는데요,

생각보다 완성해 놓으면 무척 이쁘답니다. 평범한 모양이 아닌 꽈배기라서요 이쁘고 목도리 길이며, 폭이며 아주 좋아요

참고로 이목도리는 34코에 195센티 입니다. ^^

다들 이뿌다고 맘에 든다고 그랬답니다. ㅋㅋ 물론 남친도 엄청 이뻐했구요~ 저도 맘에 들고요 그래서 다른 색상으로 하나 더떠서 커플로 할까도 생각 중이랍니다 히힛

아직 겨울이 아니라서 안하곤 다니지만; 겨울에도 하고 다닐지가 의문이지만 ㅋㅋ 갑갑한걸 엄청시러해서요~

그래도 이번에도 역시나 내 맘에 쏙 드는 선물이었답니다!! ㅎㅎ

이제 겨울 시즌인데요~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 선물로 준비하셔도 손색이 없을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