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15화 예고                                                               

신우는 김기자가 미남이와 미녀를 한자리에서 인터뷰 하고 싶다고 요청했다며 미남이를 멀리 보내는 게 좋겠다고 한다. 일본스케줄을 잡고 돌아오는 날 미국에서 진짜 미남이가 돌아오고 미녀는 에이엔젤로 마지막이라는 말에 슬퍼한다 . 일본에서 신우는 미남이에게 좋아하는 여자는 너라고 고백하고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있던 태경과 눈이 마주친 신우는 미남이가 돌아서지 못하게 꽉 안는다. 미남이에게 줄 중요한 물건을 전해달라는 태경에게 훈이는 중요한거면 나한테 갖다 달라며 미남이를 내보낸다. 

한편, 일본까지 몰래 따라갔다 확실한 증거를 잡지 못하고 돌아오게 된 김기자는 공항에서 미남이의 겉옷을 벗기는데... 
                                                                                          

드디어 떴습니다. +_+


그나마 이리저리 뒤적거리다가 모은 사진들을 모아 봤습니다.


에이엔젤의 첫 공연과는 달리 마지막 공연에서는 많은 팬들이 몰려 서황리에 마쳤다고 하네요.

하지만,
후기를 살펴보면,
좋은 일만 있었던건 아니어서 씁쓸하기도하네요
그래도 근석군의 재롱을 많이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언능 동영상으로 올라 왔음 좋겠네요 ^^

일본에서의 태경과 미남의 결혼장면인데요,
과연 결혼을 마지막으로 결말이 나는걸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러지 않을것 같다눈..ㅎㅎ

미덥지 않은 15화 예고글이 나돌고 있지만... 전 확실한게 좋아요!!!
하루종일 공홈을 왔다갔다 하면서 기다렸지만 15화 예고는 아직 나오질 않고 ㅠㅠ
오늘은 하루종일 못기다리는데 ㅠㅠ 여튼 공홈에 올라오면 최대한 빨리 델꼬 올께요 ㅠㅜ

아쉬운 김에 메이킹 필름을 들고 왔습니다. 못보신분들 감상하세욤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