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쪼거루의 달이다. 바로 쪼거루의 생일이 5월에 있기때문. ㅋ

그런의미에서 5월은 나에게 특별한 달이다.

쪼거루에게 무엇을 해야 할까 생각하던 차에 매일 면도기를 사는 모습을 보고 전기면도기나 하나 해줘야 겠다라고 마음을 먹었다. 전기면도기를 알아보던차에 문득 왜 면도기를 사는가에 대해 궁금한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왜 전기면도기를 사용하지 않느냐고 물어 본적이 있다. 그런데 쪼거루에게서 들은 대답은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달리 의외의 대답을 들었다.

전기면도기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로

1. "전기 면도기가 오히려 잘 깎이지 않는다" 라는 것이었다. 일반 면도기에 비해서 전기 면도기는 깔끔하게 깎이질 않아서 일주일에 1~3번 정도는 다시 일반 면도기를 사용해서 깎아줘야지 깔끔함을 유지 할 수 있다는 것이다.

2. "상처가 더 많이 난다" 고 한다. 전기 면도기는 물을 묻히지 않고 면도를 하는것이기 때문에 수염이 강할때 면도를 하게 되면 피부에 상처가 쉽게 날 수 있게 된다.

3. "위생적이지가 않"단다. 일회용 면도기는 한번 사용하고 나면 그냥 버려버리면 되기 때문에 위생상의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겠지만 전기면도기는 오히려 습한곳에 면도기를 놔두고 쓰기 때문에 면도날이 더 좋지 않다는 것이다.

나름 전기면도기 대신 일회용 면도기(머? 일회용 면도기 중에서도 2중날인가??ㅋㅋ) 를 선호하는 이유가 분명한데, 정말 전기면도기보다 일회용면도기가 더 좋은걸까?? 일회용면도기는 말 그대로 여행을 갔을때나 다른 면도기가 없을때 부득이 하게 사용하라고 있는게 아닌가? 남친의 생각이 잘 못된 것이라는 혼자만의(ㅡ_-^) 판단 아래 전기면도기에 관해 정보를 수집했다. ㅋㅋ

내가 알아본바에 의하면 남친이 생각하고 있는것의 전기면도기 단점들이 요즘은 많이 보완되어 나왔고 습식면도기(일반 면도기를 이렇게 부른단다 ㅋ)보다 훨 많은 장점도 가지고 있다는걸 알았다.

먼저 단점으로 생각하는 것들을 브라운 브로소닉의 전기면도기(홈페이지: http://www.braun.co.kr)를 참조하여 전기면도기의 장점에 관해 알아 보았다. 쪼거루가 이야기 했던 단점들은 예전 전기면도기가 초기에 나왔을때의 단점들이었다. 요즘에 나온 전기 면도기 들은 오히여 습식면도기보다 훨씬 더 좋게 발전되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전기 면도기가 오히려 잘 깎이지 않는다    '음파진동헤드'를 이용한 음파면도라면 깔끔하게 깎이는게 가능하다. 이 기능은 세계유일 특허받은 브라운 프로소닉만의 기능으로 음파 진동헤드가 피부에 미세한 파장을 일으켜 피부 밑 누워있는 수염까지 끌어올려 깎아 주므로 아주 아주 깔끔함 면도가 가능하다.
(☞ 클릭  관련 동영상 보기)

여기에 더하여 날과 망이 일체형으로 합체된 액티브 타이트닝 시스템이 면도날 과 망을 항상 일정한 간격으로 유지시켜 어떤 짧은 수염도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 있다.
(☞ 클릭  관련 동영상 보기)

2. 상처가 더 많이 난다 피부를 보호하는 프리시젼 컴포트 블레이드(예각날)이 칼끝을 살짝 내려줌으로써 날이 피부와 닿지 않아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고 피부를 보호하여 상처가 날 일이 없다.
(☞ 클릭  관련 동영상 보기)

또한 어떤 피부 표면의 굴곡에도 탄력적으로 밀착되는 센소플렉스는 면도기 헤드 회전각을 2배 증가시켜 턱 밑처럼 깎기 힘든 곳도 고정 시켜 피부에 밀착하여 부드러운 면도감을 느낄 수 있다.
(☞ 클릭  관련 동영상 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위생적이지 않다. 자동으로 세정, 살균, 충전까지 해주는 클린 앤 리뉴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특수 세정액의 살균작용으로 더욱 위생적이다.
(☞ 클릭  관련 동영상 보기)

4. 시간이 단축된다. 습식면도기를 사용하려면 거품(쉐이빙폼이라고 했던가??ㅋ)도 해야해서 전기면도기에 비해 시간이 무쟈게 걸린다.
 

아침잠이 많아서 헥헥대는 남친에겐 간편하게 면도를 할 수 있는 전기면도기가 딱! 이 아닐까 싶다. 전기면도기 역시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남친을 일단 설득시켜야 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후에? 나의 계획은,
짜잔~하며서 전기면도기를 선물해 주는거다! 미리미리 전기면도기가 좋다는 세뇌(?)를 시켜 놓고, 전기면도기를 선물해야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지 않을까? ㅋㅋㅋ 전기면도기 추천 상품들을 이리저리 골라보고 추천받고~ 결정을 해야겠다. 아직 시간적 여유가 조금은 있으니깐, 좀더 편하게 보러 다녀야지. 브라운 프로소닉 면도기를 한번 봤더니 넘 이뿌게 잘 나와서 이게 슬슬 맘에 들어가고 있긴 하지만, 다른것들이랑도 비교를 좀 해봐야겠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