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보면 기념일이 꼭 하나씩 정도는 있었던 것 같다. 1월엔 우리 200일 . 2월엔 발렌타인데이. 3월엔 화이트데이. 4월엔 300일. 5월엔 어버이날 & 쪼거루 생일. 6월엔 1주년~ 우와~ 정말 매달 거르지 않고 기념일이 있다.

기념일엔 정성이 가득한 선물을 주는걸 좋아해서 매번 한달 정도 전에 만들기 시작했는데, 이번 5월 8일 어버이날이 좀 골치다. ㅠ

무슨 선물을 해야 할지를 모르겠다. 정선이 들어간걸 하자고 하니, 어른들께 드릴 만한 선물을 만들 재주는 없고, 그렇다고 선물을 찾아 보니, '어버이날 선물' 이렇게 치면 대부분이 꽃 선물이다. 꽃!! 꽃은 내가 정말 싫어하는 선물 중의 하나이다. 내 생각에 꽃은 단순히 보는것에 지나지 않는 선물이기 때문에 오래 가지도 않고 처리하기도 힘든 선물이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꽃향기가 좋다라는 생각을 한번도 못해봤다 -ㅇ-

찾다찾다 그냥 꽃다발을 해버리고 말까? 하고 생각하다가, 꽃 가격도 정말 만만치 않은 가격이기 때문에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생각을 달리했다. 우선 어머님께 드릴선물로 (울 엄마는 언니들이랑 돈을 모아서 현금으로?? ㅋㅋㅋ) 화장품선물이 어떨까 생각했다.

친하게 지내진 못하고 있지만ㅠ (왜 일케 어머님이 무셔무셔 한거지?-_-?) 그래도 어버이날 선물로 점수를 좀 따야겠다란 생각을 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서치조사기관 엠브레인(이건 내가 설문에 참여하고 있는 조사기관이네?? ㅋㅋ) 에 의하면 20세~49세 여성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화장품이며, 5월 가장 받고 싶은 화장품브랜드 선물 1위로 SK2가 선정되었다.

평소에 내 돈주고는 잘 못사는 화장품이 SK2가 아닐까 싶다. 왜냐? 비싸기 때문이다. 굳이 이야기 하지 않아도 좋다는 (? 그러고 보니 써보지도 못했지마 좋다라는 생각을 먼저하고 있는건 SK2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 때문이 아닐까 싶다. 티비광고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만으로도 벌써부터 좋을것-이다 라는 생각이 은연중에 스며든것이 아닐까? 가격이 비싼 이유도 그만큼의 기능이 탁월할 것이라는 믿음-
그게바로 브랜드의 힘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여튼- 내가 쓰는건 좀 모자르는듯한걸 써도 되지만 선물을 해야하는건 최고로 좋은 것을 선물해야 한다는 생각이 나의 생각이다.

그래야 선물하는 사람도 선물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은게 아닐까?

SK2 어버이날선물로 SK2제품(http://www.sk2.co.kr/) 중에 어머님에게 가장 필요한건 바로바로 이제품이 아닐까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주름개선 에센스다.

여자에게 가장 신경이 쓰이는건 바로 눈에 보이는 주름! 보톡스를 맞는 여성분들도 많이 있다곤 하지만 더 나이를 들었을때를 생각하면 그건 정말 아닌것 같다.

어머님께서도 한의원엘 한두번 다닌다는 말씀을 들었다.

역시 여자의 적은 주름?

그런데 이거, 내가 사놓고 선물은 커녕 내가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거너 바로 내 피부엔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나도 주름이 많기 때문이다. ㅠ

나인 20대지만 30대인 언니들과 비교해서도 주름이 더 많다- 이건 예전 20대 초반 무리하게 살이 빠지면서 급격하게 주름이 많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ㅠ_ㅠ

그 후론 음식이 별로 들어가질 않아 인체의 신비를 보여주고 있는 실정이다. 다른 사람은 내 성격이 나빠서라고(-_-: 내가 보기에도 타당성이 전혀 없어 보이진 않지만 ㅋㅋ ㅠ) 말들을 한다. 그래서 살이 안찌는거라고 ㅠ

살이 안찌는것 까진 좋은데, 문제는 피부 노화가 너무 빨리 일어 난다는것

어머님한테 먼저 선물해 드리고 좋으면 나도 하나 마련해야 겠다. ㅠ 이젠 정말- 가만히 두면 다시 탱탱한 피부로 돌아올 가망성기 전혀 없기 때문.!

피부는 가꾸기 나름이란 말이 있지 않은가-!!

여자는 나이가 적으나 많으나 자신을 가꾸기에 여념이 없는것 같다. SK2 주름개선 에센스로 어머님께 사랑 받을것 같은 예감이 든다~

여자 형제가 없는 남친 집엔, 여자 라서 좋아하실꺼라 하시만 난 애교가 넘 없는편이라 걱정인데 그래도 평생을 같이 지낼 분이니깐 내가 좀 더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ㅎ

아자아자!! 좋은선물로 이쁨받는 첫 어버이날이 될듯하다~ 쿄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