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으로 많은 분들이 성과를 보고 계시지만,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그분들의 성과가 부러울뿐, 그만큼의 수익이 나질 않아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역시,

에잇- 난 안되는가봐. 라는 생각이 들어 포기하고 싶을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수익이라는것 자체가 블로그에 초점을 맞춰야지 수익이라는 것에 초점을 맞추게 되면 그만큼 쉽사리 지치기 쉬운 구조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수익에 초점을 맞출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죠.

솔직히 말하면 저역시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가 바로 '수익'에 있었습니다. 인터넷 알바를 찾다가 찾다가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다란 사실을 직접 확인한우 그 금액을 더 늘리기 위한 수단을 검색하다가 알게된게  '블로그' 였으니까요. 하지만 생각만큼 블로그를 통해서 돈을 번다는 사실이 쉽지 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전 눈에 보이는 수익에 일정량 초점을 두었습니다. 블로그 수익이 당장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포기하기는 싫었으니깐 말입니다. ㅋ

블로그는 다른 사람의 클릭을 유도하고 매출을 유도해서 수익을 얻는 구조라면 지금 소개해드릴 수익구조는 내가 활동한 만큼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내가 활동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사이트는 찾아보면 제법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수익을 내기 위해 활동하기에 앞서 유념해야 할것이 과연, 정말로 현금을 받을 수 있을까? 하는 점입니다. 

블로그에 집중하기 전에 한곳 안한곳 없이 돈을 벌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돌아 다녔던 포켓애기. 그 중 대부분의 사이트는 현재 없어 졌거나 포인트를 모으긴해도 그걸 현금화하기 어려웠던 사이트 들이 많습니다.

처음 인터넷 알바에 혹하시는 분은 무슨 mbc에 소개 되었느니,  확실한 정보라느니, 이걸로 몇십만원을 벌었다느니와 같은 말에 발을 들여 놓죠. 하지만 실상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고 급 실망을 하게 됩니다.

일단 인터넷 알바를 시작하기 이전에 유념해야 할 몇가지 사항들이 있는데..


1. 처음부터 일확천금 누릴순 없다.
2. 현금을 손에 쥐기까진 시간이 걸린다.(최소 한달이상)
3. 3-4가지 사이트를 집중적으로 공략해서 일단은 최소 만원이라도 현금을 손에 쥐어보는 경험을 하라.


간단하지만 명심해야 할 사항들입니다. 인터넷수입이든 블로그 수익이든 중요한것은 꾸준함과 인내심이란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저역시요! -_-^ )

많은 인터넷알바 사이트중 믿을 만한 한곳은 바로 " 웹두레 " 라는 곳입니다. 수익면으로만 본다면 정말 할말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한가지 일로 적립을 했을때만 말입니다.

웹두레는 기본적으로, 서핑을 통해서 적립이 가능한 곳입니다.


단순한 클릭 한번으로 1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내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하여 가입한 하위회원들이 생기면 그 회원들의 포인트 50% 가 나에게 또 다시 적립이 됩니다. 아주 홀깃하죠? 다단계 형식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웹두레상의 터보적립효율을 따지면 어마어마 하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1포인트는 현근 4원을 의미합니다. ^^ )

하지만 현실은 서핑적립 사이트가 30분이나 지속될만큼 ( 한 사이트당 20초의 시간소요) 사이트 들이 많지 않습니다. 평균적으로 대략 10 ~ 15개의 사이트를 클릭할 수 있죠. 이래서 어떻게 돈을 모으냐구요? ㅋ

웹두레는 제가 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망하지 않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광고를 내고 있는것은 웹두레에는 서핑 적립외의 적립가능한 활동영역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휴적립, 이벤트 적립, 사용후기 적립, 우체통 적립 , 보너스 적립 그리고 최근에 시작된 배너적립 형태가 있습니다.

<바로 요런 형식이죠 !! >
↓ ↓ ↓ ↓ ↓ ↓
 

 

웹두레에서 제공한 배너 형식 입니다. 요즘 대세인 배너 광고 효과도 누리기 위한 방안으로 업데이트 되어진 사항인것 같네요. 한 사이트가 장수 할수 있는 비결은 ,  광고주들의 신뢰 때문이 아닐까요? 광고주들이 신뢰하는 사이트는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테고 그 광고를 보는 소비자들 역시 신뢰가 생길테니깐 말이예요

인터넷으로 현금을 못만져 보신 분이라면 쉬운것 부터 시작해서, 인터넷으로도 돈을 벌 수 있다란 사실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작을지는 모르겠지만, 소중한 경험이 될꺼예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