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도전하기 Re~시작 ~!!   필수이미지

월요일 비가 또 다시 억수같이 내리던날.
전 학원을 또 재꼈습니다. ㅋㅋ (-_-^)

하루종일 컴을 하던중 4시쯤 요리를 해야겠다란 생각을 갖고 요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감자땅콩강정, 참치동그랑땡 그리고 야채두부말이

이렇게 3가지 음식을 하는데 어찌나 힘들던지요. 꼬박 2시간이 지나고 6시30분쯤 남친이 집으로 저녁을 먹으러 왔을때 그때까지 전 끝내지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요리를 하면서 정말 줌마렐라되는것도 쉬운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죠. ㅠ_ㅜ

또 한가지는, 난 레시피는 못올리겠다! 라는 생각이 든것이었습니다. 음식 하기도 바빠 죽겠는데 사진찍을 시간이 없었던 거죠. 손엔 기름칠이며~ 밀가루며~ 말도 아니었던거예요. ㅋ
그리고 요리 레시피는 넘넘 잘 올려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요, 저도 언젠가 고수가 되어서 요리하는데 여유가 생기면 몰라, 아직은 힘들것 같아요. 더더욱더 요리연습을 해야겠습니다. ㅋ

그리고 요리를 하면서 느낀건, 우리나라 요리는 시뻘건요리(고추장요리), 검은색(간장요리) 로 나뉘어 진다는 것이었습니다. 한마디로 요리재료만 바뀔뿐 양념은 비슷비슷하게 하는거죠. 요리를 못하는 저로썬 재료를 참 많이 낭비하기도 하는데요, 특히 쏘야를 할때나, 감자땅콩강정 같은 붉은 계열의 음식을 할땐 고추장이 꼭 빠짐 없이 들어간다는걸 알았죠. 백조 생활을 하면서 집에 폐만 끼치고 있는 포켓애기. 뭔가 도움이 될만한걸 해야 겠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집 살림에 도움이 될만한 이벤트에 참여를 해서 살림을 늘리자라고 생각했습니다. +_+ 물론 이벤트에 하면 당첨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지금부터라도 부지런히 알게되는 이벤트에 참여를 해야겠다란 생각을 했죠.!

요리에 많이도 첨가되는 재료 중의 하나인 고추장.! 이효리가 선전하는 우리쌀로 만들었다는 청정원순창우리쌀고추장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

우선 청정원순창우리쌀고추장 홈페이지 (http://www.chakchak.co.kr/) 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벤트 4 + 행운의 이벤트 2 포함해 총 6개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빈도가 높을 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 지겠죠??

1. 첫번째 이벤트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맘에 드는 문자를 선택한후 최대 10명에게 고추장은 우리쌀로 만든 순창 고추장으로 쓰라고 권유하는 문자를 보내는 것입니다. 요건 주부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겠어요~ 아직 결혼도 안한 친구들에게 순창고추장을 쓰라고 권유하는건 좀 무리겠죠? ㅋ 그치만 머 미친척하고 보낼수도 있습니다. 경품내역을 본다면 말이죠 ㅋㅋ

<경품내역>
1등 : 하나투어 여행상품권(2백만원) 2등 : 황금쌀 미토리 10돈(약160만원) 3등: 하우젠 스탠드형 에어컨 4등 : 가족 오션원드 이용권 1인 4매 5등 : 맥스무비 영화 상품권 입니다.

전 이벤트를 한다길래 순창 고추장을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했더니, 경품내역이 훨씬더 강하네요!! +_+ 갑자기 스탠드형 에어컨이 탐이 납니다. 신혼살림 장만의 기회가?? 쿄쿄 ㅋㅋ

2. 두번째 이벤트
이건 게임을 하고 응모를 하는건데요 게임은 아주 쉽습니다. 두더지 잡기 형식인데요 우리쌀이 나왔을땐 손으로 잡아서 고추장 통에 넣고 수입밀이 나왔을땐 뿅망치로 때려주는 겁니다. 국산쌀을 5개만 잡으면 됩니다. 그냥 클릭만 하니깐, 알아서 고추장통으로 넣어 주네요 ^^
그리고 마지막에는 혹시나 걸릴지 모르는 상품을 받기 위해 정보를 적어주는 곳입니다. 상품을 받을 수도 있으니깐 똑띠 적어야 겠죠? 혹시 내 정보를 쓰지 않을까 염려 되시는 분은 염려를 안하셔도 될것 같네요. 이벤트가 종료될때까지만 제공된다는 그런 내용인것 같아요 ^^ ;;

<경품내역>
첫번째 경품내역과 비슷합니다. 5등 경품이 맥스무비 영화상품권대신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바꼈습니다. ^^

3. 세번째 이벤트
요건 블로그를 가지고 있으면 유리한!! 동영상을 퍼뜨리는 이벤트! 동영상을 재밌게 보신후 다운로드 받거나 스트랩을 해서 저처럼 요렇게 동영상을 올려주신후에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시면 끝!!


이벤트 참여하기 무척 쉬우시죠? ㅎㅎ 하지만 당첨되는건 내맘대로 되지 않는다는거 ㅠㅜ 그치만 혹시 아나요? 이렇게 시행착오를 겪다보면, 경품으로 살림을 장만하게 될날이 있을지요 ㅋㅋ
<경품내역> 이것 역시 3등까지는 첫번째, 두번째와 같구요~ 4등이 한경희 음식청소기, 5등이 이번엔 뚜레주르 교환 기프트권이네요 ^^

4. 네번째 이벤트
 
요건 머니를 좀 투자해야 합니다. 그것은 칼라링을 효리의 착착송으로 바꾸는 건데요~ 2개월간 유지 해야 한다네요 ㅎ 요건 할까 말까 고민중이예요~ 전 칼라링이 없어요 ㅠㅜ 칼라링 쓰시는 분들은 무리 없이 참여 하실수도 있겠어요. 단 이런건 유의 사항을 꼼꼼히 체크 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혹시나 모를때를 대비해서 비즈링 관련 문의 및 해지요청 전화번호1544-3205 를 알아 둡시다!!  상담시간은 월 ~ 금 9시~ 18시 (점심시간 12시~ 13시) 이네요 ^^

<경품내역>
경품내역이 재밌네요 2개월간 컬러링을 유지한 고객중 확음 쌀 5돈(100만원상당) 그리고 매주 무작위 전화해서 컬러링 유지시 순창 쌀고추장이, 그리고 홈페이지 방문자 선착순 2,000명에겐 컬러링이 무료랍니다. ^^ ㅎㅎ

5. 행운의이벤트.

헉- 이럴수가!! 이건 기간을 보니깐 벌써 지나버렸네요 ㅠㅜ 역시나 게으르면 어쩔 수가 없나봐용~ 이럴수가~ 이건 기간이 지났으니깐 패쓰!!

## 참고로 위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 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입니다. 혹시 참여해는 했는데 참여한걸 까먹다 8월 10일 당첨자 발표일에 전화를 못받거나 연락이 안될 수도 있으니깐 달력에 요렇게 체크를 해두는 센스 정도는 발휘해 봅시다! ㅋㅋ (내 달력은 무한도전 달력~ 초에 남친이 선물해 줬어요~ 무한도전 달력 넘 이뻐요 큭큭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