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블로그가 영 뜸해서,
그리고 MAS 11월호 리뷰도 다 완성하지 못해서
1월호 MAS를 못받아 볼꺼란 생각을 했었는데요,
오늘 정말 기분좋은 선물로 1월호 MAS를 받아답니다.

MAS 는 신제품을 샘플로 미리 체험해 보는 아주아주 유용하고 좋은 매거진 입니다.

전, 운 좋게도
MAS에서 보내주는 매거짐을 체험할 수 있게 당첨(?)이 되었는데요~
넘 고마워서,
이번호 부터는 열심히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


1월호 MAS 표지 모델은 한지민씨네요 ~
예전부터 한지민씨 좋아 했는데,
MAS에서 보니깐, 더더욱 반갑네요 ~  ㅎㅎ

 1월호 MAS 체험 샘플은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더페이스샵 더스킨류(R.E.W) ,
버츠비 Milk & Honey 바디로션 이렇게 총 4가지 샘플 입니다. ㅎ


택배 상자로 차곡 차곡 담겨 있는걸 받았는데,
제가 열어 보기도 전에 급한마음에 어머니께서 벌써 뜯어 버리셔서
택배상자를 찍질 못했네요 ㅎ

저번호엔 식품도 있었는데, 이번호엔 피부미용에 관련된 제품들 밖에 없습니다. ^^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



쌍빠(SAMPAR)의 에센스 젤 마스크팩이 1개가 들어있어요.

30분 투자해서 30시간의 지속 효과를 볼수 있다는 쌍빠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
사용법이 간단해서 더 마음에 듭니다. 조만간 사용해 보고 후기 올릴께요 ~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크림 요렇게 총 3가지 샘플이 들어있어요.

MAS 표지 모델이기도 한 한지민이 모델인 마동드에서 나온 제품이라 더 쓰고 싶어지네요 ~ ㅎ
멀티비타민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써보고 피부가 넘 좋아지면 어쩌죠 ~ ㅎㅎ

   더페이스샵 더스킨류(R.E.W)


리뉴얼 크림, 부스트 세럼, 유스 페이셜 오일 요렇게 3가지의 샘플이 들어있네요.

세안후 3초면 수분이 날라간다던데, 부스트세럼은 세안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해도 된다네요 ,
아 완전 땡겨요 +_+ 
그리고 김남주의 3초 오일 보습법때문에 오일을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 오일이 있어요 !!
오늘부터 당장 사용해 봐야 겠어요 +_+ ㅎㅎ

 
   버츠비 Milk & Honey 바디로션


버츠비 Milk & Honey 바디로션 70g 샘플이 들어있어요 ㅎ
 
친구가 며칠전에 지인한테서 버츠비 제품을 선물받았다고 홈피에 올려놨던데,
저도 드디어 버츠비 제품을 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_+
꺄오 ~~~
바디 로션은 명절때 선물 세트로 들어왔던 제품을 사용해 본게 전부 인데 ~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버츠비 Milk & Honey 바디로션도 꼭꼭 쓰겠어요 ~ ㅎ

1월호 MAS 덕분에~ 피부가 이제부터 호강할것 같네요 ~ ㅎ
MAS매거진엔 샘플을 사용해 보는것 외에도 유용한 읽을거리가 정말 많은데요,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초콜릿 만드는법, 선물 포장하는법은 물론
피부관려련정보와
재테크 관련 정보들도 무수히 많습니다. ㅎ

앗, 게다가 샘플 리뷰를 적어서 우수작에 선정되면
다음호 MAS매거진에 실리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내 블로그와 내가 잡지에 실릴수 있는 기회 !
저도 꼭 실려보고 싶은 욕심이 드네요 +_+

두껍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드는,
너무나 알차서 한페이지 한페이지가 아쉽기만한 MAS,
격월이 아닌 매월 받아 볼 수 있는 매거진이 될때까지 이 한몸 받치겠습니다 !!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