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호 MAS 매거진을 통해서 받은 샘플중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에 관한 리뷰를 올려볼까해요 ~

피부미용에 관련된 리뷰는 솔직히 잘쓸 자신이 없어서 조금 걱정 스럽긴 한데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적어 볼까 합니다.
피부미용에 관련된 리뷰는 사진 찍어서 올리는게 너무 힘들어요. ㅠ
다른 분들은 다들 잘 올리시는것 같은데 ㅠㅜ
그래도 저도 계속 적다 보면 찍는 노하우도 생기기도 하고, 그렇겠죠 ^^?

   쌍빠 SAMPAR 란 ?

전 쌍빠란 브랜드를 우연히 홈쇼핑을 보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프랑스어로 ' [형용사] 1. 호감을 주는,상냥한 2. 기분 좋은,마음에 드는 = agréable'  라는 뜻을 지닌
쌍빠는 프랑스 에스테틱의 명가, 파라보 사가 27년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탄생시킨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하네요. 현재 해외 22개국의 프리미엄 백화점, 에스테틱, 호텔 스파 등에서 쌍빠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쌍빠는 검색해 보니 쇼핑몰도 있더군요. 이런 사실도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 제품을 사용해 보면서 알게 되었네요 ㅎ (쌍빠 홈페이지 주소 : http://www.sampar.co.kr/)


30분만 투자하면 30시간 유지되는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게 된다는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기존의 마스트들은 하이드로겔에 의존하지만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는 하이드로겔과 비교할 수 없는 에센스 젤 마스큰데요, 쌍빠의 독자적인 어반 어드밴스 성분은 시어버터, 민트잎 추출물, 플랜트 & 슈가 추출물 등이 조합된 포뮬러로 피부에 끊임없이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환경오염물질로부터 피부는 24시간 편안하게 보호한다네요.

2011년 1월, 10명의 임상실험을 완료한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는 외부 악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겉을 회복시키고 피부 속은 30시간 동안 보습효과를 유지할 만큼 수분으로 가득채워 진피까지 탄탄하게 해주기 때문에 단 30분만 기다리면 진주처럼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가 30시간 지속되는 효과를 경험할수 있다고 합니다.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 체험후기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는 기본적으로 위, 아래 마스트가 나뉘어져 있구요, 포장을 이렇게 뜯었을때 에센스가 넘치진 않지만, 충분히 묻어 있을 정도입니다.

 

마스크는 하*미 마스크 팩에 비해선 좀 얇은 편이구요,
보통 천원 정도 하는 마스트 팩에 비해선 두꺼운 편입니다.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팩은 투명 비닐대신 사뭇 습자지 같은 느낌이 나는 불투명한 필름지가 붙어 있네요 ㅎ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 사용법은 세안 후 피부를 정돈한 후 파우치를 개봉하여 마스크에 부착된 필름을 제거하고 얼굴에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를 부착하면 되는데요, 20 ~ 30분후 마스크를 제거하고 남은 내용물은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됩니다.

마스크팩은 별도의 노력이 들어가지 않아 피부를 이뻐해 주는데 아주 좋은 방법중의 하나이죠.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를 제 얼굴에 부착해 보았는데요 프랑스 제품이라서 그런지,
제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마스크는 얼굴에서 남아 돌 정도로 충분한 크기입니다. ㅎ



30분 사용후 다른 마스크 팩에 비해 얼굴에 남아 있는 에센스가 많이 없었어요.
사용후 마스크 팩에 남아 있던 에센스가 얼굴 깊숙한 곳까지 다 스며들었나봐요 ~
사용후 다른 마스크 팩에 비해선 훨씬 촉촉하단건 느낄수가 있었거든요.
게다가 기분상인진 모르겠지만 희안하게 얼굴이 밝아진것 같더라구요 ㅎ
제가 워낙에 건성에다가
요즘 피부가 푸석푸석, 넘 엉망이었거든요.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는 30분 사용한걸로 30시간이 지속된다고 하니, 오늘 자고 난후 낼 아침에 일어나 보면 어떨지 알게 되겠죠~ ㅎ ( 이건, 내일 이어서 다시 포스팅 할께요 ~)

저, 일어 났습니다. !! ㅋㅋ
아침에 일어 났을땐 마스크 팩을 막 하고 나서의 촉촉함은 느낄수 없었어요.
쌍빠에서 광고하고 있는 30시간 지속 효과는 딱 한번 사용해 보고는 느낄수가 없었죠.
솔직히 마법의 마스크가 아니고서야 한번 하고선 어케 진주같은 피부를 얻을수가 있겠어요~
하지만 대신, 마스크팩을 사용하지 않았을때보단 확실히 얼굴이 촉촉했구요~
다른 마스크에 비해선 촉촉함이 아침에 일어나서까지 유지되는것 같았습니다.

일주일 정도만 더 사용해 보면 정말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 ㅋ

집에 있던 마스크팩이 다 떨어져 가는데,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팩이 탐나네요~
가격은 쌍빠 쇼핑몰 기준 4박스 (총 16회분) 가 59,000원 이던데 말이죠 ㅎㅎㅎ

여자가 피부에 투자하는건 아까워하지 말아야 하는것 같아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