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을 정말 오랜만에 쓰네요.

그 동안 엄청 바빴거든요.

마음의 여유가 없기도 했구요. ㅎ

 

이제야 여유가 좀 생겨서 티스토리에 로그인을 해봅니다.

머 이전에도 쓰는 글들이 많이 없긴 했는데

이정돈 아니었잖아요. ㅋ

 

그래도 이전에 발행 해둔 글들 덕분에 꾸준히

유입이 들어오고 있긴하네요.

애드센스 수익도 1, 2달러씩 생기기도 하구요.

 

무언갈 꾸준히 하는건 제법 어렵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어떻게든 하게는 되네요.ㅋ

 

 

각설하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11월 휴무일 알려드려요 !!

 

     현대백화점 11월 휴무일

 

 

▶ 압구정본점은 11월 4일 월요일로 휴무일이 벌써 지났네요. -_-^

 

11월 4일 월요일 휴무점 : 천호점 , 미아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대구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11월 18일 월요일 휴무점 : 무역센터점, 목동점,

 

11월 25일 월요일 휴무점 : 신촌점, 디큐브시티 입니다.

 

11월 현대백화점 휴무는 좀 일찍 시작했네요. !!

 

연장영업은 금,토,일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21시까지이며

평일 영업시간은 20시 30분까지 입니다.

시간 잘 확인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롯데백화점 11월 휴무일

 

 

 

롯데백화점은 휴점일이 표기 되지 않은 지점들이 많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알아 보셔야 할것 같아요.

우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휴점일만 알려드립니닷.

 

11월 11일 월요일 휴무점 : 영등포점, 청량리점, 강남점, 노원점, 미아점, 관악점, 건대스타시티점, 김포공항점, 일산점, 중동점, 평촌점, 안산점, 분당점, 구리점, 수원점, 인천터미널점, 광복점, 동래점, 울산점, 창원점, 대구점, 상인점, 포항점, 광주점, 전주점, 대전점, 마산점

 

11월 25일 월요일 휴무점 : 센텀시티점,

 

표기안된 지점 : 부산본점, 서울본점, 잠실점, 캐슬플라자 가 있어요.

표기가 안된건지, 휴무일이 없는건지는 확인하셔욤 !!

 

 

 

      신세계백화점 11월 휴무일

 

 

 

 

▶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11월 11일 월요일이 휴무입니다.

11월 18일 월요일 휴무점 : 강남점, 경기점, 광주신세계, 김해점, 대구신세계, 마산점, 센텀시티, 스타필드하남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충청점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제외하고선 휴무일이 같습니다.

알아두심 되겠네요 ~ >.<

 

이상으로 11월 백화점 휴무일을 알아 보았습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