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왕하우스 라는

다음 까페에 가입을 했는데 회원분들이 리폼한 자료들이 많이 올라 와 있더라구요-

저도 앞으로 그거 보면서 하나씩 하나씩 만들어 볼까 해서요~^^ 정말 재미날것 같아요~

일단 필요한 공구들을 많이 구입해야 겠지만.. ㅎㅎ 그래도 작업 할 생각 하니깐 설레이네요~

언제가 될런진 잘 모르겠지만 말이예요.^^;; 하하하;;

만드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지는 않은데요 만드는 과정을 보면 잘 알 수도 있을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양대로 도안을 미리 그려서 재단을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다이소에서 파는 도마로 작업을 하셨다고 그러더군요. 톱집을 해야하는데 톱은 어떤걸 사용하셨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다이소 : 인테리어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네요 ^^)

아직은 리폼공구에 너무 무지한 포켓애기 지금부터 그래도 하나씩 알아가면 되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나무젓가락을 이용해서 창문틀을 만드셨답니다. 목재를 이용한것은 접착제를 목공풀로 사용하면 절대 떨어질 일이 없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완성된 이미지랍니다. 생삭이나 꾸미는건 재량에 달려있겠죠?? ㅎㅎ 스텐실을 이용해서 모양을 넣어주면 이쁘답니다.^^ 스텐지 어렸을때 사용했던 기억이 나긴 하는데-

이쁜 소품으로 이용할 수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고, 수납정리도 되고 정말 좋은 리폼인것 같네요 +_+

출처 : http://blog.daum.net/salsamani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