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으로 즐길 수 있는 펌프게임이 있어 들고 왔습니다.ㅋ 펌프가 한창 유행했을때~ 정말 많이 했었는데요 오락실 가서요.ㅋ DDR인가? 그것도 사서 집에서 하곤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런데 오랜만에 손가락으로 펌프를 즐길수 있는 게임이네요 ㅋㅋ. 요거 오랜만에 해보니깐 무척이나 잼납니다 +_+ ㅋ

그럼 예의상 Merrell이 어떤 브랜든지 살짝 알아나 볼까요?

Merrell 이라는 미국 레저 스포츠 아웃도어슈즈로 편한운동화를 찾는 사람들이 즐겨 찾을 수 있게 개발. 만들어진 운동화 라고 하네요~ ㅎ  이 CF는 토끼군이 Merrell 의 특징을 잘 살려서 표현해 주는 장면이라고 보심 되겠네요~ ㅎㅎ

 

그럼 이제 펌프게임을 즐겨볼까요?

일단 Merrell 홈페이지-http://www.merrellkorea.co.kr - 에 접속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접속후에 보시면 하단 왼쪽에 펌프게임 이벤트에 참여하기 버튼이 보이실꺼예요- Click~~!!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펌프게임 이벤트에 관한 약간의 설명이 나오고 게임스타트 버튼이 보입니다. 게임은 총 4회에 걸쳐 진행이되구요~ 지금은 3회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는 게임이네요. 랭킹 50위에서 10분은 선정해서 선물을 준답니다. 아무래도 랭킹순위가 높을 수록 선택될 확률이 높겠지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가입을 하셔야 해요!! 게임 START를 누름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가입안하신 분들은 간단하게 가입절차를 거친후 다시~ 게임 START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시작되는 펌프게임! 오랜만에 하니 정말 재밌는데~ 회사에서 몰래 하다 보니 BEST로 하는게 어렵네요(머, 핑계라구요?? ㅋ ㅠ_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이 끝난후 자동적으로 등록된 나의 점수는  65625- 이게 랭킹 몇위를 기록했나 한번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엉엉 14위를 기록했네요~ 정말 못했따 ㅠ_ㅜ 다시다시!! 다시 도전해야 겠어요!!
1일 3번씩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는데~ 그중 제일 높은 점수가 랭킹에 등록이 된답니다. ㅋㅋ

오예~ 다시 재미나게 도전을 하러 가야겠어요~ ㅎㅎㅎ게임 기간내에 1등 하면 상품을 정말 받을 수 있지 않겠어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