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FPS게임이 많이 유행하고 있나 봅니다.

예전에 글을썼던 MMOPRG와 FPS게임-포인트 블랭크를 소개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또 다른 할만한게임을 보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FPS 2.0 버전 헉슬리란 게임인데요 이것도 전에 앞서 소개해 드린 FPS게임과 마찬가지로 전투신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슬리는 도시에서 이루어 지는 전투장면을 맛볼 수 있는데요 . 이 도시엔 각기 다른 종족들이 살 고 있답니다.

사피엔스, 얼터너티브, 하이브리드의 3개 도시 속에서 사피엔스 종족인 신과 원, 얼터너티브 종족인 얼터닉스, 얼터레이버, 그리고 하이브리드 종족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인간종족이랑 많이 닮아 있는 사피엔스 종족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웬지 인간종족보다는 변이 종족인 얼터너티브 종족이 맘에 드네요- 인간과는 다른 좀 다른 맛이라고나 할까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이브리드 종족은 너무 하이브리드예요. 예전에 학교 다닐때 하이브리드에 관한 것을 배웠었는데 역시나 복잡하고 어려운 과예요. 생긴것도 너무 ㅠ_ㅜ 엉~엉엉엉 ㅠㅠ

여튼 헉슬리는 이런 환경 속에서 전투를 벌이게 되는 실감나는 게임이랍니다. 하이브리드 족을 물리치러 가야지요?? ㅋ

헉슬리만의 특별함이 있다면, 1인 슈팅 게임과 다중 온라인 접속 게임의 방법을 접목시켜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다 할 수 있겠는데요, 전투지역에서 여러지역의 수많은 플레이어들과 함께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비 전투지역에선 대화를 할 수도 있으면 파티 같을 것을 열어 재미적이 요소를 더하고 있습니다.

헉슬리는 해외 게임 사이트에도 알려져 있는 게임으로 FPS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다른 FPS게임들 보다 더 많이 친숙하게 알려져 있는 게임인것 같네요~

게임을 하다보면 아이템을 사고 파는것에 흥미를 많이 느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리니지 같은 게임을 하면서 구입은 물론 판매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게 되는 게임인것 같아요. 저도 게임에 소질만 있었다면 한번 도전해 봤을텐데 말이예요 ㅠ

게임은 시간도 오래 걸리고, 그리고 워~낙에 게임을 할 시간이 없다보니, 전적으로 시간을 할애해서 배울 기회가 없네요 ㅠ

이런 게임은 굳이 한장소에 없어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할만한게임이 될것 같네요. 물로 게임에 어느정도 흥미를 가진 사람이면 말이예요 ㅋㅋ

 그리고 헉슬리 FPS 2.0을 사용하면 다른 나라에 사는 사람들과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로 나라 vs 나라로 전투를 벌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ㅋ

특히 일본과 하면 끝내줄것 같네요 ㅎㅎㅎ



헉슬리 홈페이지 : http://www.huxley.co.kr/

전투장면을 보니깐 헉슬리만의 매력에 빠지실것 같죠???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