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니 미니쉘도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올려드려요~ 제가 만들었던 미니쉘도안 이구요~

크리는 미니쉘이 가로 28 세로 13

364개가 들어가는 사이즈 입니다.^^

유용하게 잘 쓰셨으면 좋겠어요~

이미지 클릭하셔서~ 출력해서 쓰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

미니쉘 넣는 상자 크기는 미니쉘 사랑해 상자 를 참고해주세용~~

일부러 출력해서 쓰시라고, 이미지를 크게 했더니 짤리네요 ㅠㅜ

아니면 제 블로그 자체의 문제 일지도 모르겠어요~ 또 새 블로그를 적용했더니 ㅋㅋㅋ 이젠 고만 바꿔야 겠어요~ ㅋㅋ


이쁜 발렌타인데이 준비 하세용~~~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