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사이트를 알려드리는 카테고리에 '이지데이'라는 사이트를 알려 드린적이 있는데요, 그 글을 쓰면서 이지데이에서 하는 이벤트도 같이 참여했었요-

그 중 여러상품을 신청할 수 있었지만, 확률적으로 제일 걸리기 쉬운 가장 많은 갯수가 보장되어 있는 부르조아 메이크업세트를 신청했었습니다. 전 이런 이벤트엔 영 걸릴 운이 없다고 생각했던 사람이었거든요. ㅎ

그런데 이 이벤트를 잠시 잊고 있다가 갑자기 생각이 났던거예요. 그래서 확인을 하러 갔었는데 다행히도 마감 하루전날 당첨됐단 글을 봤습니다. 마감일내에 이메일을 보내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되는 거였거든요. ㅎㅎ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ㅎ
이메일을 보내고 최대 4주내에 상품이 도착한다는 답변 이메일을 받고, 잊어버린체 또 지내고 있었죠.

그런데, 상품이 너무나도 빠르게 도착을 했답니다. +_+ㅋㅋ

그런 바로바로 요놈!! 이죠~ ㅋㅋ



부르조아 제품인데요..제가 받은건,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글로스, 메뉴큐어 입니다. ㅋ 아마 남자분들은 이게 먼지도 모르시겠지만, 여자분들은 제일 관심을 가지시는거죠! 전 화장을 잘 안하지만, 받은김에 언능 해보았답니다. 스모키 화장같이 어두운 색상의 제품들인데 이거, 제법 괜찮은거예요- 화장의 기술을 조금 더 늘리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ㅋㅋ 앞으로 자주 애용할 생각이랍니다~ >.< ㅋ 전 메이크나..명품 이런거 이름 모릅니다. ㅋ 저랑 별루 상관없는 제품들이거든요 ㅋ 그래서 몰랐는데, 회사에서 자랑을 했던니, 한 언니가 부르조아 제품은 부르조아만 쓰는 거라고 그러더군요. ㅎ 그만큼 부르조아 제품이 제법 가격이 나갔던 거예요 +_+

그말을 들으니 다시한번 기분이 업! 되었답니다. ㅋㅋ 그리고 블로그에 감사했죠. 블로그가 없었더라면 이런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도 없었으니깐 말이예요~ ㅎㅎ 그리고 글을 쓰고픈 욕구를 생기게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단순한 포켓애기? ㅋㅋ)

당분간은 이지데이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활발히 참여할것 같아요. 이기회에 살림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을 찾아볼까 싶기도해요 ㅋㅋ 욕심이 넘 과한가요? ㅋㅋ 이런 이벤트에 참여를 해보시는것도 생활에 있어 활력을 가져다 주는것도 같아요. ㅋ 비록 작은 것들이지만 말이예요. 때론 이 작은 것들이 삶의 활력소가 되어주는것 같기도 해요. ㅎ

이벤트 한번 걸렸다고 넘넘 좋아하네요~ 히힛 . ㅋㅋ 다음에 계속 해서 이런 당첨후기를 남길 수 있는 날이 왔음 좋겠네요 ㅎ

* 역시 이벤트에 당첨되려면 그냥 응모하는 이벤트 보다는 참여를해서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걸릴 확률이 높을것 같아요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