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꽃남에 이어 두번째로 꽂힌 드라마가 나타났습니다.

이름하여 ' 미남이시네요' 입니다. ㅋㅋ 제목부터가 딱 꽃남 필이 나지 않나요? 전 왜 이렇게 이런 하이틴(?) 류의 드라마가 재미난지 모르겠어요- 아마도 정신 연령이 어린가봐요 ㅋㅋ

머,
여튼 오랜만에 맘에 드는 드라마가 나타나서 스토리를 이어 나갈까 합니다~ ㅎㅎ

먼저 간단한 줄거리는

A.N.JELL이라는 최고의 3명으로 이루어진 아이돌 그룹에 새 멤버를 투입하면서 이루어 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내용입니다. 새 멤버로 등장할 이 고미남이라는 인물이 사고로 대외 활동을 못하게 되자 고미남의 쌍둥이 여동생인 고미녀를 고미남으로 변장 시킨뒤 A.N.JELL에 합류시키면서 벌어지는 해프닝들을 담았습니다. 미남이시네요를 보면서 찌든 하루중 가장 즐거운 한시간을 제공 하고 싶다는 제작 의도를 담고 있습니다. ^^

간단한 인물소개 들어갈께요~

▶ 황태경 역
장근석;  국내최고의 인기그룹 A.N.JELL 의 멤버. 천재적인 작곡실력과 피아노 연주 실력을 지녔다. 단연 인기도 최고를 달린다. 아버지는 세계적인 지휘자인 황경세이다.

▶고미남 역
박신혜 ; 고미남 고미녀(젬마)는 쌍둥이다. 함께 수녀원에 딸린 고아원에서 자랐다. 오빠가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뽑혔지만 사고로 대외 활동을 못하게 되면서 여동생이 오빠대신 아이돌 고미남으로 살게된다

▶ 제르미 역
이홍기 ; 햇살 같이 건강하고 빛나는 잘 자란 청년이다. 영국교포이며, 아버지가 영국의 귀족이다. 아버지가 국제적인 사진작가이며, 어머니는 유명 모델이다. 낙천적이고 꼬인데 없는 그가 멤버들간의 화합의 중심이다

▶ 강신우 역
정용화 ; 이름의 느낌대로 유하고.. 아름다운 얼굴을 지녔다. 그러나 그저 그런 이미지 뿐. 실감은, 무엇에도 무신경 무감동. 모든 사람에게 웃어주는 듯 하지만 실상은 아무에게도 웃어 주지 않는 심장부재 왕자님이다

▶ 유헤이 (유이) 국민여동생 국민 요정. 아역 때부터 온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톱스타의 길을 걸어왔다. 언제나 밝게 웃는 천진한 요정 같은 미소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 하지만 동화 속의 요정처럼, 사싱른 사람들을 홀리고 거짓말하고 심지어는 살인도 천진하게 저지를 듯한 잔인한 본성을 가지고 있다

미남이시네요의 원작이 있으려나 해서 찾아 봤더니 원작이 없는 '홍자매' 님께서 쓰신 작품이랍니다. 홍자매는 '환상의커플' '쾌도홍길동' '마이걸' 등의 대작을 쓰셨네요 +_+ 홍자매는 두명일까요? 한명일까요?? 다음기회에 홍자매에 관해 자료를 찾아 보겠어요 +_+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